신도시이동식 유압 등차교주요 생산 공정

아나운서:hp161HP196399230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6

이동 승차교는 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신도시.(4) 이동승차교의 연결부위에 대해서는 볼트를 연결하는 등 느슨한 현상이 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제때에 단단히 조여야 한다.또한 모든 연결 축에 대해 오버헤드,신도시유압 유동 등차교, 굵기 충분해야 합니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신도시등차교 설계,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신도시이동식 유압 등차교주요 생산 공정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3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신도시이동 등차교 유압,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동 승차교의 연결 위치에 대해 세심한 검사를 전개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지각 볼트를 연결하고 있다면 즉시 조여야 한다.이 외에도 모든 조인트 축에 대해 핀이 있어야 하며 굵게 충분히 뻗어야 합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ork courses.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2정 3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4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신도시이동식 유압 등차교주요 생산 공정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Work courses.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유압 시스템은 동력 승강을 제공하여 더욱 평온하다.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도시.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5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1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1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