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유압 전복기응용 프로그램 개념은 어떻습니까

아나운서:hp275HP127226562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6

진동 시효 공정 매개 변수 선택 및 효과 평가 GB/T25712-2010은 시효 주파수와 관련된 곡선이 다음 중 하나가 나타나면 이 주파수 진형 유효구역이 덮인 구역이 시효 효과에 도달했다고 판단할 수 있다고 규정한다: 곡선이 상승한 후 편평하다;곡선이 올라가면 내려가고 납작해진다;진동 후 a-n 곡선의 공진 주파수는 진동 전보다 낮다.진동 후 a-n 곡선의 대역폭은 진동 전보다 좁아진다.진동 후 a-n 곡선의 공진 진봉은 분열 현상이 발생한다.곡선이 내려가면 평평해진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최근 몇 년 동안 신흥 플랫폼 설비로, 주요 특징은 무게가 크고 사용 장소가 광범위하며 안전 성능이 높다는 것이다. 이런 설비는 유압 시스템이 있고, 유압 동력이 체인을 회전시켜 플랫폼의 승강 문제를 실현한다.

피자.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레일 승강기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비교적 작은 환경. 적재량 1-3톤, 높이 1-25미터 상승. 실내,피자12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 실외 모두 도선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높이 상승, 옆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시 수동 응급하강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고 실용적입니다.땅구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15cm-30cm이며 꼭대기 층의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과 함께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승강플랫폼의 마모기간은 부품의 마모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승강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으로 일정 기간 동안 마모해야 한다. 그렇다면 마모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 승강 플랫폼 마찰 기간 몇 번 더 확인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 중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면 마찰이 지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장시간 소음이 있으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이럴 때는 제때에 생산업체를 만들어 처리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되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드는 장소의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계단이 좁은 곳은 1200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150KG-240KG 주행 속도: 0.2M/S는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빛을 더할 것이다.


피자유압 전복기응용 프로그램 개념은 어떻습니까



큰 적재 중량: 보호판 형식: 90 & deg;또는 180°개나리 작동 각도 교환 구성: 75 & deg;구동 방식: 유압 동력 단위 구동식 또는 너트 구동 방식.

승강기 전원이 연결 지시 등 불이 켜진 후,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는다. 이것은 3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임의의 중량 교환 2상 선로만 있으면 된다.

승강플랫폼, 유압승강기, 승차교, 이동승차교, 승강화물계단 승강기, 승강무대, 유압승강플랫폼, 가정용엘리베이터, 승강기, 승강기, 립체차고, 돼지하역대, 잡동사니엘리베이터, 승강화물계단은 유압계가 있는데 맙소사 동력을 제공하는데 때로는 유압시스템이 공기에 진입하면 소음이 생기고 마모가 커지기도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가?

Sampling inspection.일부 매개변수를 대조하여 명판의 기술 매개변수와 공장의 이전 기술 매개변수 계약에서 제공한 매개변수가 일치하는지 자세히 대조해야만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되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드는 장소의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계단이 좁은 곳은 1200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150KG-240KG 주행 속도: 0.2M/S는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피자대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피자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빛을 더할 것이다.

리프트 사다리 부품과 시스템은 가공과 조립 과정에서 청결하고, 부품은 가공 제조 중 모든 공정은 반드시 가공 중 남아 있는 오염물을 정화 제거해야 한다;소자 조립 전에는 반드시 청결 처리를 해야 하고, 조립 후에는 반드시 엄격한 청결과 검사를 해야 한다;연료탱크와 파이프는 가시, 용접재 등 오염물을 제거한 후 산세척을 진행하여 표면의 산화물을 제거해야 한다;처음 설치한 유압 시스템에 대해 순환 세척을 하고, 정시에 시스템에서 샘플을 추출하여 분석하며, 시스템 청결이 요구에 도달할 때까지 순환 세척을 한다.


피자유압 전복기응용 프로그램 개념은 어떻습니까



설비의 보답, 이런 기술은 아무리 선진적이더라도 사용자의 보답을 제고하지 못하면 시장에서 인정받지 못한다.그러므로 기업은 사용자의 수익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기술 연구의 방향을 결정하고 시장과 사용자의 수요를 더욱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만족시켜야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다.리프트 엘리베이터 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 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가 너무 높으면 유압 시스템의 작업 부품에 불리하며, 동시에 유압 오일의 산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일반 기계 유압 시스템의 작업 온도는 65 ℃ 이하이고 공정 기계 유압 시스템의 작업 온도는 80 ℃ 이하이다.유압 오일의 작업 온도는 주로 유압 시스템의 냉각기 성능, 유압 시스템 부품 부하 및 회전 속도에 대한 것이다.

Quality improvement.승강기의 적재중량도 추산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확정된것이 아니다. 만약 동관도선승강플랫폼에서 운송하는 화물의 중량이 승강기의 정격적재중량보다 크다면 승강기의 적재성능을 쉽게 낮출수 있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용수철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2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0.2 & mdash로 조정한다.0.5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3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0.2~05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4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6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1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조작인원을 배치하고 전문훈련을 거쳐 합격하고 증서를 소지하고 임직해야 한다. 사업의 실제상황에 근거하여 상술한 인원은 서로 겸임할수 있지만 겸임하는 인원은 반드시 겸임하는 사업의 임직증을 구비하고 주관지도자의 비준을 거치며 동시에 상응한 직책을 부담해야 한다.시공이 끝난후 경기장에서 승강플랫폼을 이동해야 하며 전문운전사가 승강플랫폼차를 조작해야 한다.zy12 운전자는 매일 일하기 전에 먼저 플랫폼의 전기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작업 범위를 검사하며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피자.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 분야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승강 플랫폼은 그 중에서 역, 부두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이다.

우선, 우리는 매달 보양에 주의해야 한다.

승강기의 적재중량도 추산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확정된것이 아니다. 만약 동관도선승강플랫폼에서 운송하는 화물의 중량이 승강기의 정격적재중량보다 크다면 승강기의 적재성능을 쉽게 낮출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