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종합적인 성능 분석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02 22:48:19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25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0.1 - 2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

오 염 된 공기 중 (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

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 산화 탄소,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

.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2001 ~ 2010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50 ~ 60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40 만 km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

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 0mm, 너비 50mm -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

.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

  ·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 middot;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 ASME........................................................................................

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종합적인 성능 분석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모델 321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400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408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 의 Cr,904 l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8% 의 Ni.

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

Quality documents.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

D - 외경 (mm)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015%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20 회 반복 적 으로 65%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1 mm / a 이하 이면 650 ℃ & times;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2mm /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 장식 관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한번 봅 시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종합적인 성능 분석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직선 용접 관,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무늬 강판, 용접 관, 용접 관, 빛 나 는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

resources.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 20000 이다.

.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일본 강재 (JIS 시리즈)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S (Steel)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Ferrum) 는 철 을 나타 낸다.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 종류, 용 도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P (Plate)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Tube)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Kogu)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SS 400 & mdash; —개 S 는 강 (Steel)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 ldquo 를 나타 낸다.구조 & rdquo;(Structure),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