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0-28 09:12:50

BA 면, 2B 면, (백 피), 2D 면, (스크럽), HL (필라멘트),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부패 방지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에 달 려 있다.

.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 이 는 부 씨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

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05 o. 15 밀리미터 입 니 다.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불 정 척) 가 열 간 압연 강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5 - 0mm 이 고 길 이 는 0 -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 8m 이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



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250 도 이하 여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 F 스 테 인 리 스 강, A 스 테 인 리 스 강, A 1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 롤 생산 절차: 9352 ° 산세척 & rarr;『 9353 』 고온 압연 & rarr;『 9354 』 공예 & rarr;『 9355 』 소 둔 & rarr;『 9356 』 평평 & rarr;『 9357 』 정절 & rarr;『 9358 』 포장 & rarr;『 9359 』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

Highly recommended.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51 - 0.90.920.024916 =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75 + 4214 - 014 - 0.920.024916 = 38kg] 이다.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

일본 강재 (JIS 시리즈)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S (Steel)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Ferrum) 는 철 을 나타 낸다.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 종류, 용 도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P (Plate)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Tube)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Kogu)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SS 400 & mdash; —개 S 는 강 (Steel)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 ldquo 를 나타 낸다.구조 & rdquo;(Structure),스 테 인 리 스 스틸 망 테이프,216 스 테 인 리 스 강판,필라멘트 블랙 티타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새로운 이야기 가 없 으 면 가격 이 요동 치 며 약 세 를 보인다.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

Fair price.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 용접 하 는 관 은 사이즈 에 따라 서로 다른 공차 가 있다. 예 를 들 어 100 mm 직경 이하 의 열 확대 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1mm 의 판 중량 = 11m 2m 93 = 86kg 2m 2m (길이) 1m (너비) 0.01m (두께) 93 (비중) = 0.1586 t (무게)

모델 420 & mdash;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모델 430 & mdash;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는 DQ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

.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

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 이다.용접 전류 가 50 ~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 0Lmin 이 고, 전류 가 50 ~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 5Lmin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