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홈 튜브들어오는 검사 절차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2-08 13:04:53

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 이 는 링 용접 관, 직사각형 관, 파이프라인 용 관,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 강관 양질 의 탄소 구조 강관, 합금 구조 관, 합금 강관, 베어링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과 귀중 한 금속 을 절약 하고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 한 이중 금속 복합 관, 도금 층 과 코팅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종류 가 다양 하고 용도 가 다 르 며 그 기술 요구 가 각각 다 르 고 생산 도 다르다.현재 생산 된 강관 외경 범위 0.1 & mdash;4500 mm,스 테 인 리 스 스틸 부품, 벽 두께 범위 0.01 ~ 250 mm.그 특징 을 구분 하기 위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장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 보통 다음 과 같은 강관 에 따라 분류 합 니 다.

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사출 절단 기) 이다.

.Ps 를 굴복 점 s 의 외력 으로 설정 하고 Fo 를 시료 단면 적 으로 설정 하면 굴복 점 & sigma;s = P / Fo (MPa), MPa 는 메가바이트 가 N (뉴턴) / mm (MPa = 106 Pa, Pa: 파스 카 = N / m 와 같다.

강철 띠 는 각종 성능 이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조건 하에 서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보통 지연 급 의 강철 띠 는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홈 튜브들어오는 검사 절차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커버, 예 를 들 어 경도, 광택 등 이다.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

agent.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100 배의 값 확대) + 코드 A + 철 손 보증 치 (주파수 50HZ,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 로 한다.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 le 임 을 나타 낸다.7.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520EL(%)

세금 포함 여부: 표 에는 17%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홈 튜브들어오는 검사 절차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Finance Department.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

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  SPHDSPHD——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600 시리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리 가 일상생활 에서 어디서나 만 날 수 있 고 많은 친구 들 이 우리 의 생활 에서 왜 이렇게 많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이 나 왔 는 지 물 어 볼 것 이 라 고 믿 습 니 다. 그래서 아래 흠 산호 소 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세 가지 특성 측면 에서 여러분 들 이 더욱 잘 이해 하도록 도와 주 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