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후 판인생의 뜨거운 이슈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2 10:44:42

(1)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20131 - 6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9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4%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6% 포인트 높 아 졌 다. 지난 6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24 만 톤 으로 조 강 86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 그 중에서 2 월 에 사상 최고 인 220.8 만 톤 에 달 했 고 3 - 6 월 에 하락 했 지만 210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허 베 이,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8% 와 2% 증가 했다.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2694 만 톤 증가 의 44% 를 차지 했다. 또한 산 시, 랴오닝,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100 만 톤 이상 이 었 다. 기업 유형 별로 보면 1 - 6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5%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2% 포인트 낮 았 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는 녹 슬 지 않 았 다.강관,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그러나 60%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

[열 간 압연 대강 / 박판]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

.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

2 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2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Mpa) 라 고도 부른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 도 허용 깊이 도 마찬가지 로 요구 된다. 열 간 압연 열 강관, 지름 이 140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5%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5mm 보다 작 으 며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3 mm 보다 작다.

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

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


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후 판인생의 뜨거운 이슈



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합 리 적 인 가격, 완 선 된 서 비 스 를 통 해 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 현장 실제 시공 에서 우 리 는 용접 선 두 개 를 사용한다.사 이 드 용수 용성 종 이 를 봉쇄 하고 용접 선 중심 에서 공 기 를 통 하 게 하 며 바깥쪽 에 접착 포 를 붙 여 봉쇄 하 는 (표 3 참조) 는 상기 어 려 운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SPHC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production.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 rdquo;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

  SPHDSPHD——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 & ldquo;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 rdquo;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


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후 판인생의 뜨거운 이슈



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Design brand.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일반적으로 화학,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 인장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부패 방지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에 달 려 있다.

.  301—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6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

사이즈 가 더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 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추출 또는 이들 의 결합 을 사용 해 야 한다.냉 간 압연 은 보통 2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며, 강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환형 구멍 형 에서 압연 된다.콜 드 펌프 는 보통 0.5 ~ 100 T 의 싱글 체인 이나 더 블 체인 콜 드 펌프 에서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