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cr 13 스 테 인 리 스 강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8 23:50:28

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 400 학과,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 100 은 탄소 K: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18 - 0.23% 라 고 밝 혔 다.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

.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

플라스마 아크 절단 부식 조건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는 다른 금속 원 소 를 함유 한 먼지 나 이류 금속 과립 의 부착 물이 축적 되 어 있다. 공기 중 에 부착 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 의 응축 수 는 이들 을 하나의 마이크로 배터리 로 연결 시 켜 전기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고 보호 막 은 전기 화학 부식 이 라 고 부른다.

.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

  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표준 규정.


06cr 13 스 테 인 리 스 강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

수용 성 종 이 를 사용 하여 통 기 를 막 을 때 용접 선 중심 에서 통 기 를 하기 때문에 뒤의 밀봉 부분 에서 통기 관 을 신속하게 뽑 고 안의 나머지 아르곤 가스 를 이용 하여 보호 하 며 바닥 을 빨리 다 치고 입 을 봉 해 야 한다.

500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

Affordable price.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

오 염 된 공기 중 (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 산화 탄소,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

녹 슬 지 않 는 열 판 (I 급) GB 4239 -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I 급)


06cr 13 스 테 인 리 스 강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

Sincere service.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

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

.그러나 여전히 일부 사람들 은 인터넷 교류 나 전화 소통 을 통 해 우리 가 생산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수도관 을 만 들 수 있 는 지 물 어 볼 것 이다.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