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ech소형 냉동창고 설계 설치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0-29 11:25:41

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업 제조 업 등 이다.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

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 20 도이 다.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

Polech.신선 한 기계 의 구체 적 인 기능 특성.

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각 버튼,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

.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

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


Polech소형 냉동창고 설계 설치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



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100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

이 설 비 는 저온 배전 의 응용 요구 에 따라 건 설 된 것 이다.이것 은 다음 과 같은 6 가지 점 에 나타난다. 저온 로비, 폐쇄 식 플랫폼, 전동 냉장 문, 충돌 방지 유연성 밀봉, 플랫폼 고도 조절 설비 (승강 통로) 의 건설 완료 & amp;amp;amp;ldquo;문 에서 문 까지 & amp;amp;amp;rdquo;형 하역 작업 은 이미 현대 냉동창고 의 표지 가 되 었 다.

설비 냉장고 건설 에 사용 되 는 설비 의 선택 은 바로 냉장고 의 크기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

Statistics.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 포장 빗질 실,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


Polech소형 냉동창고 설계 설치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

Installation conditions.합 리 적 인 공간: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

냉각 하강 목적.

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Polech.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

냉각제 로 서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