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 르 세 데 스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작업 과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22 09:13:31

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

음량 고 는 20 ℃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45% ~ 75% 이 며 창고 의 벽, 천연두, 통풍 소독,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냉동 시스템 은 전자 동 마이크로컴퓨터 전기 기술 을 사용 하여 지 킬 필요 가 없고 주로 서쪽, 중 초 재, 기 구 를 보관 하 며 저장 구역 의 온도 와 습 도 를 측정 하고 기록 할 수 있다.

메 르 세 데 스.필요 시 압축기 가 기관 으로 돌아 가 는 길에 필 터 를 설치 하여 시스템 내 오물 이 압축기 에 들 어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시스템 내 수분 을 제거 합 니 다.

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 수량, 빈도, 주기,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 저장량 율 0.5 - 0.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

.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

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

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


메 르 세 데 스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작업 과정



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

냉동창고 에 얼음 을 상비 하 는 것 은 일부 소형 냉동창고 에 대해 예비 전원 이나 발전 설비 의 제조 가격 이 너무 높 고 성 비가 낮은 경우 에는 반드시 냉동창고 에 얼음 을 상비 해 야 한다. 단전 이나 냉동창고 냉동 설비 가 고장 나 면 얼음 으로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를 유지 할 수 있다.

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창고 문,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

Excellent quality.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 라 이브 러 리 판 을 설치 하 는 동시에 벽판 의 수직 도 오 차 를 교정 해 야 한다.지붕 창고 판 의 길 이 는 벽 표면 이 10mm 짧 고 지붕 창고 판 의 설치 가 실 현 된 후에 아웃 소 싱 각 을 설치 할 때 10mm 의 구멍 에 발포 재 를 쳐 서 창고 의 밀봉 성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메 르 세 데 스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작업 과정



냉장 창고 설계 단계: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 소매 성 냉장 창고,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

Executive standard.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

에어컨 모니터링 범 지리 에어컨 룸 모니터링 시스템 은 전단 설비,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메 르 세 데 스.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압축기 의 효율 이 낮 고 냉동 량 은 창고 의 부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 압축기 가 장기 적 으로 작 동 하기 때문에 실린더 커버 와 링 등 부품 은 마모 가 심각 하기 때문에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으로 지정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배합 간격 이 커지 면 밀봉 성능 이 상응 하 게 떨어진다.압축기 의 송기 계수 도 이에 따라 낮 아 지고 냉각 량 도 줄 어 들 것 이다.냉동 량 이 창고 의 열부 하 보다 적 을 때 창고 의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질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