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랑 드 항공냉동창고 설치 업 체 의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0-30 10:34:57

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 공, 기업,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 입 판 천판,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

냉동창고 의 수밀 성 이 좋다.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은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에 대한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은 상황 을 나타 내 며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 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작은 구멍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

비 랑 드 항공.신선 도 유지 창고 가 만들어 진 후에 응용 전 과정 에서 신선 도 유지 설비 에 대한 유지 보수 도 각별히 주의해 야 할 일이 다. 다음은 관건 적 인 유지 보수 업 무 를 열거 하 자.

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진 선 공, 진 액 공, 회 기공, 상수 공, 통풍구,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

.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

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비 랑 드 항공냉동창고 설치 업 체 의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기상 요 소 는 현지의 평균 온도, 상대 온도 와 여름 바람 빈 도 를 포함한다.

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build.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

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


비 랑 드 항공냉동창고 설치 업 체 의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

Bidding.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100 밀리미터, 120 mm, 150 mm, 175 mm, 200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염 업 두 꺼 운 강판, 엠 보 알루미늄 판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가 있다.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

다른 측면: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 통풍,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 안전, 과학,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

비 랑 드 항공.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못)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

고장 현상: 선풍기 모터 과부하, 선풍기 변형;선풍기 모터 고장;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노화);연결선 이 느슨 하 다.냉각기 가 막히다.배 풍 저항 이 크다.냉동창고 고장 현상: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 고압 스위치 동작,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

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