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14 14:41:34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보호 막) 이다.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

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

.조합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의 각종 용접 방법 은 모두 각자 의 장점 과 부족 을 가지 고 있다. 조합 용접 방법 은 아르곤 아크 용접 과 플라스마 용접, 고주파 용접 과 플라스마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 할 때 는 파이프 의 표면 에 광택 이 있 는 지, 손상 되 고 눌 린 상황 이 있 는 지 를 꼼꼼 히 관찰 하고 절구 가 가지런 한 지 유의 해 야 하 며 이런 현상 이 발생 하면 신중하게 고려 해 야 한다.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은 DR 로 실리콘 함량 의 많 고 적 음 에 따라 저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le; 8%), 고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amp; lt; 8) 으로 나 뉜 다.

사용 현황: 자동차 공업,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0.5 ~ 0mm 인 사람 은 0 ~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 8m 이다.

Latest quotation.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

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

  301—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은 건강,스 테 인 리 스 스틸 카드 프레스 파이프,254 smo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경제, 위생 에너지 절약 의 수도관 으로 가정용 이 든 대공 사 건축 이 든 모두

Quality inspection report.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980 ~ 1180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90 ℃ 에 달 할 수 있다.

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

.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3mo & ge; 0, 0.006 & le; C N & le; 0.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 1250 ℃ 로 가열 하여 1 ℃ /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 730 MPa 이상 의 고강도,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강 종 조직 오 씨 체형 오 씨 체 - 철 소체 형 철 소체 형 마 씨 체형, 침전 경화 주석: 침전 경화 (석출 강화): 금속 이 과포화 고용 체 에서 용질 원자 편중 구역 과 (또는) 탈 용출 미립자 가 기체 에 분포 되 어 경화 되 는 열처리 공정 을 말한다.예 를 들 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고용 처리 후 또는 냉 가공 을 거 친 후 400 ~ 500 ℃ 또는 700 ~ 800 ℃ 에서 침전 경화 처 리 를 하면 높 은 강 도 를 얻 을 수 있다.즉, 일부 합금 의 과포화 고용 체 는 실 온 에 놓 거나 더 많은 & amp 로 가열 하 는 것 이다.gt;>

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추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