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15 15:19:01

열 간 압연 공업 판 No. 1 (3 - 50mm) 중 후 판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때때로 철 손실 값 을 넣 은 후에 G 를 넣 으 면 높 은 자기 감 을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DQ 133 은 철 손실 치가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벨트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표시 한다.

& ge; 40 정도 두께: 냉 간 2B 판 (0.09 & mdash; 0mm), 화학 판, 너비: 5mm - 850 mm 강철 띠, 1000, 1211250, 1500, 1800 mm 권 판,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 l, No. 1 공업 면, BA (6k) 거울 면, 8K 거울 면, 9K 거울 면, 필라멘트 면, 연마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 경제적 적용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

  SPHESPHE——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

조립: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

High quality brand.재료,스 테 인 리 스 강판 에 색칠 하 다., 도 구 를 준비 하고 해당 하 는 재료 와 도 구 를 준비 하 며 일치 하 는 지 확인 하 세 요.

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표준 규정.

Good quality.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 ge; 40 정도 두께: 냉 간 2B 판 (0.09 & mdash; 0mm), 열 간 압연 공업 판 No. 1 (3 - 50mm) 중 후 판, 화학 판, 고온 판, 너비: 5mm - 850 mm 강철 띠, 1000, 1211250, 1500, 1800 mm 권 판, 평판 표면: 2B 광 면, No. 1 공업 면, BA (6k) 거울 면, 8K 거울 면,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 9K 거울 면, 필라멘트 면, 연마 면.

.의 조직 구 조 는 주로 크롬 원소 에 작용 한다.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6)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20131 -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가 했다.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 포인트 하락 했다.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

용접 합금 의 용접 성 이 매우 좋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내화 - 방수 - 내 고온,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 합금 이 달성 하고 자 하 는 성능 은 용접 금속 과 열 변질 부분 이 아직도 기 저 금속 과 같은 부식 방지 능력, 강도 와 인성 을 유지 하 는 것 입 니 다.용접 의 난이 도 는 크 지 않 지만 용접 절 차 를 설계 하여 용접 후 양호 한 위상 균형 상 태 를 유지 하고 유해 한 금속 위상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피해 야 한다.다음 장치 에서 용접 할 수 있 습 니 다: GTAW (TIG);GMAW (MIG); SMAW (“stick” electrode);SAW; FCW; and PAW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특징: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L 과 317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합금 은 부식 방지 및 균열 부식 방면 의 성능 이 더욱 우수 하고 부식 방지 능력 이 높 으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열 계수 가 낮 고 열전도 성 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