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 열 교환기 관10월 말 가격 반등은 여전히 ​​예상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2-17 17:29: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백화점 의 지속 적 인 진동 을 감안 하여 심지어 & ldquo;롤러 코스 터 & rdquo;시장,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 rdquo;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63 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 공사, 기업,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 를 차지 했다.

.이런 공 예 를 사용 할 때 다음 과 같은 조작 요점 을 주의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손잡이,스 테 인 리 스 강 압력 관, 용접 사,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70 & deg, & mdash, 80 & deg,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15 & deg, & mdash, 20 & deg,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용접 선 성형 미관 (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돌출 등 결함 이 나타 나 지 않 음); 작업 할 때 전 류 는 실제 코어 용접 사 를 용접 할 때 보다 약간 커 야 한다. 용접 손 잡 이 는 쇳물 과 녹 아내 린 약 껍질 을 빠르게 분리 시 켜 용접 지 와 용접 투과 여 부 를 관찰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용접 사 를 충전 할 때 용접 지 의 12 곳 으로 보 내 고 안 으로 살짝 눌 러 야 한다. 이 기법 으로 용접 이 투과 되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사 는 규칙 적 으로 보 내 고 꺼 내 며 용접 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장 해 야 한다.아르곤 가스 의 보호 하에 용접 사 말단 이 산화 되 어 용접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아크,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45 & deg 로 갈 아야 한다. 완만 한 비탈, 축 공 등 결함 이 발생 하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

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연마 대 연마 한 제품.

HL 적당 한 입도 의 연마 재 료 를 광택 을 내 어 표면 에 연속 적 인 연마 무늬 를 나타 낸다.

방 풍 과 환기.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열 교환기 관10월 말 가격 반등은 여전히 ​​예상



냉 성형 합금 은 절단 과 냉 성형 을 할 수 있다.그러나 합금 자체 의 고강도 와 경도 로 인해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냉 성형 이 더욱 필요 하 다. 바로 그의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회 탄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해 야 한다.

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326 스 테 인 리 스 강판,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

Potential development.텅스텐 극 은 가스 노즐 에서 튀 어 나 온 길이 로 4 ~ 5mm 가 좋 으 며, 각 용접 등 차폐 성 이 떨 어 지 는 곳 은 2 ~ 3mm, 슬롯 깊이 는 5 ~ 6mm, 노즐 에서 작업 까지 의 거 리 는 보통 5mm 를 넘 지 않 는 다.

둘째,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

전동 대형 카드 압력 공 구 는 220 V 전원 모터 구동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으로 오 일 파이프 와 빠 른 연결 부 는 반드시 오염 되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오물 이 유로 시스템 에 들 어가 면 도구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호스트 와 유압 실린더 를 연결 하고 먼저 전원 을 켜 고 압축 해제 밸브 를 돌려 압력계 가 45MPA 정도 올 라 가 거나 호스트 가 자동 으로 압력 을 내 린 다음 에 압축 해제 밸브 를 열 고 전원 을 끄 고 완전히 분해 되면 클 램프 를 분해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열 교환기 관10월 말 가격 반등은 여전히 ​​예상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Supply chain quality management.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600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 보통 0.91 ~ 1 이 있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3mm -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원 톤) 등락 용접 관 6 분 5mm (& Phi; 275 mm) 3850 + 30 용접 관 1 촌 0mm (& Phi; 330 mm)

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

  SPHESPHE——심 충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