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atativa냉동창고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1-29 13:35:31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

Facatativa.압축기 항목 의 권선 저항 치 와 모터 절연 상황 을 측량 하 다.

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

.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

우 리 는 정기 적 인 수리 와 일상 유 지 를 실시 해 야 한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내화 - 방수 - 내 고온,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 압축기 운행 율 을 유지 해 야 한다.

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


Facatativa냉동창고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

만약 에 상대 적 으로 유량 변화 가 크 지 않 을 때 몇 가지 조절 방식 의 소모 효과 차이 가 크 지 않다. 즉, 조절 방식 이 에너지 절약 효과 에 큰 영향 을 미 치지 않 고 심지어 에너지 절약 을 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오히려 조절 장치 의 존재 로 인해 많은 공 을 소모 하고 변속 조절 곡선 은 이상 적 인 곡선 에 가깝다.따라서 변속 조절 방식 이 우수 하 다. 특히 인 버터 모터 로 속 도 를 조절 하 는 에너지 절약 방안 을 추천 하지만 인 버터 장 치 를 증설 해 야 한다. 중 소 용량 의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데 적 극적인 시용 을 권장 한다. 대 용량 의 고 전압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장치 가 비교적 높 기 때문에 구체 적 인 상황 과 결합 하여 종합 적 으로 비교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조절 깊이 가 클 수록 에너지 절약 효과 가 현저 하 다.

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10 ~ 12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1TR 시간 계전기 고장.

OK or not?.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

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

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


Facatativa냉동창고고온 수요 부진 가격 급락



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Facatativa전문 냉장고 설치,Facatativa과일 냉장 고 는 어떻게 만 듭 니까?, 냉각 탑,Facatativa냉동창고 설치 가격,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

Supply chain quality management.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 40kg /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018 ~ 0.024w / (m. k)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

시스템 오염: 예비 공기 압축기 로 진행 되 며, 공기 압축기 가 해결 되 지 않 을 때 암모니아 압축기 로 대체 할 수 있다.

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 줄어든다.

Facatativa.각종 자재,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 시험 보고서,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

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

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