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로 올 리 장 트컨테이너 적재 플랫폼 등차교진동 감소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258HP138990173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6

승차교는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 장소의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용되는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정장축으로 련결되여 강도가 높고 믿음성이 좋다.수입 밀봉 부품을 채용하여 유압 시스템이 우수한 밀봉 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하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승강플랫폼 등차교의 월 정비 등차교는 기타 운반수단과 마찬가지로 향후 정기적인 정비가 필요하며, 정기적인 정비는 등차교의 사용 상황을 적당히 연장하며, 유압유가 일단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나타날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각각 약간의 기름을 주입해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테이블 사이드 승차교의 직접 설비는 하역 경로의 앞쪽 가장자리 방위에 있다.하역 작업 경로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설 구조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건설 시공할 때 없었다

베 로 올 리 장 트.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4 공장)

.오늘 고정등차교의 하역적우세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 주지하다시피 고소고정등차교라는 이 제품의 기능은 현재 이미 직업의 광범한 중시를 받고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고, 고도 조리판이라고도 하며, 승강 후 하나의 경로와 트럭 사이의 교량을 세울 수 있다. 그렇다면 모든 지게차가 그것을 거쳐 하역 작업차에 들어갈 수 있어 하역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고 하나는 톤을 끌 수 있지만 하역 횟수도 줄일 수 있다.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물류창고저장방면의 실용도구로 될수 있는가?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보다 높은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 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의 유연성 고도 조정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트럭에 응용할 수 있다.많은 인공 하역과 비교했을 때, 고정식 승차교는 안전성뿐만 아니라 하역 전력도 크게 향상시켰다.

장기 티덴 차교 공장, 20년 된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양쪽에 압연 방지 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


베 로 올 리 장 트컨테이너 적재 플랫폼 등차교진동 감소 방법은 무엇입니까



통로결함은 이미 정상적인 운행을 잃었을수도 있으므로 보수인원은 즉시 보수인원에게 만약 위험이 있거나 형신기계결함이 있을 경우 즉시 전원차단을 중지하고 보수부품을 보수하고 천명해야 하며 운용전에 구체적으로 살펴보아야 하며 오작동이 없다고 알려주어야 한다.채널을 패치할 때는 전원을 폐쇄하고 보호자를 승강 통로의 하부로 배치할 필요가 있다.필요할 때는 항로가 내려가지 않도록 지지 설비를 설치해야 한다.그들 공장에서 선택한 원료는 주로 주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선택한다.테이블 자료: 테이블 표면은 8mm 미끄럼 방지망을 선택한다.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첫째, 고정식 유압 탑승

Total quality assurance.이동식 등차교는 창고 저장대와 운송 차량 사이에 사교를 놓는 것이며, 현재 기업의 운송 중 없어서는 안 되는 설비이기도 하다.지게차와 합작한 상품 하역 보조 설비는 승용차 객차의 요철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는 직접 본 설비를 거쳐 객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1인 작업만 하면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완료할 수 있다.적지 않은 현지에서는 모두 이동식 등차교를 운용하여 기업 상품의 하역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하고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며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고 있다.다리 뼈대는 고강도 망간강에 공통된 용접 공정을 선택하여 강도가 높고 적재량이 크다.이동륜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한 실심타이어를 선택하여 공기를 넣을 필요가 없으며 합작브레이크패드로 운용하여 작업안전을 확보한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등차교가 내려가고,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승차교는 사실상 하역 경로이다. 교유 운송 객차의 객지 높이가 엇갈리기 때문에 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반드시 높은 낙차나 빈틈이 형성된다.이동 지게차가 형성되어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다.등차교 공급이 견고한 연결을 운용하다.이동 지게차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을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링크 효과는 등차교라고 한다.


베 로 올 리 장 트컨테이너 적재 플랫폼 등차교진동 감소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고정 승차교는 어떤 특색을 가지고 이렇게 백화점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까?고정식 등차교 연결판과 경로는 전체 장축으로 연결하여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한 밀봉부품을 선택하여 액압체계의 밀봉이 걸출하고 수입액압펌프밸브가 안정적이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운용수명이 지속됨을 보장한다;테이블 선택 고강도 & U&행량계획은 탁상면의 높은 부하가 있을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하였다.연구 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적으로 브리지 공장에 올랐다.

Equipment maintenance.반드시 리프트, 합리적인 조정, 정성스러운 정비와 방안의 점검수리를 할 필요가 있다.유압 설비를 운용할 때 다음과 같은 요구가 있다: 계획 규칙과 작업 요구에 따라 유압 체계의 작업 압력과 작업 속도를 합리적으로 조절한다.압력밸브와 속도조절밸브가 요구되는 수치로 조절된후 조절나사를 튼튼하고 믿음직하게 하여 느슨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잠금 장치가 있는 부품은 조리 후 조리 손잡이를 잠가야 한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1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지지대 지지 조절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샤먼 수동 기계 등차교의 보수 정비 소지식 업무 책임자는 플랫폼 차의 상승 조작을 지도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고체 불순물이 시스템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주입할 때 반드시 여과와 주입을 해야 하며, 주입 도구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고장: 동력 모터의 유지 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 모터 로터 구멍 청소와 마찰로 인한 열로 인한 베어링 손상 모터의 제때에 유지 보수와 회전 베어링은 고온과 마모에 견디는 통용 리튬 기지를 사용하여 베어링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상응하는 오일 펌프를 선택해야 한다.다음은 모양새 검사:.수동 기계가 다리에 오르지만 전문가들은 정말 비결을 배웠다.그 높이 조절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다리를 사용할 수 있다.엘리베이터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서, 전기 제어 시스템의 정상적인 사용은 설비의 운행뿐만 아니라 설비 운행의 안전성도 증가시킨다고 주의를 주었다.

베 로 올 리 장 트.고정식 유압 등차교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는 정화, 과열, 공기 흡입 등 세 가지 근본 요소가 있다.이 세 가지 불리한 요소 사이에는 가까운 내적 연락이 있으며, 그 사이 어느 요소든 하나 이상의 성적이 발작한다.이론이 증명하다싶이 고정식액압등차교의 75% 의 원인은 모두 이 세가지 요소에 의해 초래된것이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외부 동력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 가능)

회유로에 밸런스 밸브를 설치하고, 밸런스 회로, 압력을 견지하여 하강 속도가 무거운 물건에 의해 변하지 않도록 하며, 절류 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 속도를 조종한다.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피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소형,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첨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확보한다.전동승강경로는 일종의 다기능중하역기계설비, 전동승강경로승강체계로서 액압에 의해 구동된다.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이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대한 작업 경로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은 고공 작업 규모를 더욱 크게 하고, 또한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승강 경로의 광범위한 분류: 고정식과 이동식.고정식은 가위식 승강 경로, 하역 경로 등이 있다.이동식은 유압 승강기, 유압 승강 경로, 4륜 이동식 승강 경로, 이륜 견인식 승강 경로, 승용차 개조식 승강 경로, 수추식 승강 경로, 수동식 승강 플랫폼, 직류 양용 승강 경로, 차량 탑재식 승강 경로, 자전거식 승강 경로, 디젤 기관 크랭크 팔 자체식 승강 경로, 팔접이식 승강 경로, 실린더 승강 경로, 실린더 승강 경로, 알루미늄 승강 경로, 알루미늄 승강 경로, 합금 승강 경로로 나뉜다.리터 높이는 1미터에서 30미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