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유압 이동식 등차교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아나운서:hp161HP196399230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6

삭성알루미늄 등차교,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7000mm, 7500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20% 보다 높다!1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응용 범위가 넓고 시장의 수요가 많다. 시장의 수요로 볼 때 많은 제조업은 반드시 그런 기계 설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응용 전 과정에서 비교적 간단하다. 평소에 응용할 때 구축할 수 있지만 응용하지 않을 때 받을 수 있다. 기계 설비의 외관 디자인이 깨끗하고 깨끗하면 사용 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등차교를 선택구매할 때에도 기술공장을 선택하는데 기술공장은 전체 시장에서의 사용자평가가 비교적 좋고 자체의 발전추세도 전반 실력이 아주 강하며 시장의 제품품질도 확보한다.전문적으로 등차교 공장에 종사하고, 20년 된 오래된 브랜드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삭성.만약 모두가 등차교를 사용하는 과정에 소음이 너무 큰 상황이 나타난다면 반드시 중시를 돌려야 한다. 이런 상황의 출현은 일반적으로 일부 우환이 존재하는데 이는 기타 문제에 고장이 생겼을수도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해야만 이런 현상이 나타난 원인을 더욱 똑똑히 알수 있는가?

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삭성고정 승차교 구매,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500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삭성유압 이동식 등차교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3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하역 이동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 차이다.하역 조작 플랫폼 차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오가는 운송 객차의 객지 높이는 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을 신속하게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total cost.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1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삭성등차교 제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3~5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삭성유압 이동식 등차교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이 문제를 극복하고 유압 실린더의 배치는 제한된 공간에 국한되었다.그러므로 어떻게 승강플랫폼의 적재와 성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엘레베터를 제한된 공간에 배치할것인가 하는것은 승강플랫폼의 전반 성능을 제고함에 있어서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엘리베이터의 불안정한 속도 향상 문제를 분석하고 구조 설계 요구를 만족시키는 조건에서 유압 실린더의 추력을 낮추고 플랫폼의 속도 향상을 안정시킬 수 있는 유압 실린더 장치를 모색했다.

Product line.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정리: 만약 액체 압력 등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정리해야 한다.기름 오염 지표치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 청소 장비에 따라 기름이 흐릅니다.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삭성.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