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봉2층으로 가는 승강기.고품질

아나운서:hp323HP155335083 릴리스 시간:2023-12-08 19:53:05

때,적봉30미터 플랫폼 승강기,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적봉고정 포크 리프트,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전기 기계 접법이 잘못되다.삼각형 접법 모터가 별 모양으로 잘못 연결되었을 때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모터는 여전히 가지고 있다

적봉.유압 등차교 작업 과정 중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및 구체적인 전기 기계 결상 해결 (전기 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향상시키고, 지정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보장된다.

.4: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원가가 낮다: 원가에서 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에 비해 많이 낮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수, 적재 등 요소를 고려하여 작업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적봉2층으로 가는 승강기.고품질



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여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용량 등 전기매개변수에 변화를 초래하게 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에 의해 변형될 때 매개변수가 크게 변경됩니다.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Product survey.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적봉2층으로 가는 승강기.고품질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Highly recommended.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의 양성 작동을 보장하는 비결은 간단하다. 바로 그것의 청결을 보장하는 것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작은 입자라도 밸브를 찰과상하고 펌프를 끼워 구멍을 막아 재력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적봉.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2: 화학 녹 제거는 주로 산과 나선 승강기의 금속 부품을 이용하여 화학 반응을 일으켜 밀대 녹면의 녹슨 산물을 제거하는 일종의 녹 제거이다. 이런 것은 주로 대형 기계의 나선 승강기에 사용된다. 동시에 사용 과정에서 전자 계기 등 정밀 부품을 보호하여 산의 부식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믿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