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봉쿼드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아나운서:hp750HP120486450 릴리스 시간:2023-12-08 19:53:05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데 쓰이는 요구.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차고의 문을 열거나 배풍 장치를 열어야 한다.언제든지 배기 차고를야외 작업에도.작동 중인 엔진 배기관 근처에 오래 머물지도 마라.

적봉.부속품 배치의 일부 공장의 승강기는 가격이 높지만, 서로 다른 기술 차원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성 편리성, 내구성을 제고한다. 예를 들면 과부하 보호, 초고보호, 폭발 방지 전기, 안전 보호망 등등, 표준 제품 생산에 주력한다.

유압승강플랫폼은 광공업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호텔호텔의 장식장식에 널리 사용되며 품질이 믿음직하고 성능이 완벽하다.

..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 수리가 완료된 후, 반드시 설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 수리 기록 내에는 설비 점검 수리 날짜, 점검 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 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 수리 효과, 점검 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에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나타나는데, 이상한 소리는 일반적으로 기계에 기름이 부족하거나 느슨해지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점검 수리해야 한다.만약 속도가 잠시 이상한 상황이 발생하면 유압계통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며 유압유나 려과망 또는 유압밸브를 검사한다.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데 쓰이는 요구.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적봉쿼드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의 사용 수명도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안전 조작은 비교적 중요한 문제이다. 정확한 조작은 작업의 순조로운 완성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안전도 보장할 수 있다.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안전 조작 규범이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안전은 사소한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적봉전동 알루미늄 리프트,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 위반 작업을 엄금하고,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Latest quotation.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연말 정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연말 정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공간이 넓고 장소가 평평한 실외 장소에서 시험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위치 제한이 효력을 잃을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작업할 때 반드시 받침대를 벌리고 받침대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 플랫폼이 받침대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적봉쿼드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생산 방법 분석



이동식 승강기를 사용하면 슬리퍼를 신고 안전모와 작업증을 착용하지 않으며 아이를 데리고 공사 현장에 들어가 작업하는 것을 엄금한다.

Marketing Department.유압 알루미늄 리프트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4단계,적봉알루미늄 리프트, 승강기 전기 상자에 있는 & ldquo;하락 ”버튼, 승강기가 내려가면 하강이 불안정하고 소음이 너무 큰 현상이 존재하는지 관찰하고 제때에 처리해야 한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적봉.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사용 과정에서 평온하게 작동하고 멈추는 것이 어떤 주요 작용인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조작 과정에서 일반적인 제동기 외에 평온하게 승강하려면 또 하나의 중요한 부품이 바로 주파수 변환기이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평온한 승강과 착륙은 주파수 변환기의 작용 덕분이다.그것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모터 속도에 대한 무급으로 전체 승강 과정을 평온하고 편안하게 한다.그러나 이것은 리프트가 인버터를 사용하는 유일한 이점은 아닙니다.컨버터는 현대 승강 시스템과 통합되도록 특수 승강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승강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기계 제동이 포함되어 있다.이것은 승강기가 운행을 실현할 수 있는 데 필요한 것이다.서로 다른 상황에서 제동은 켜기 / 끄기를 설정하여 모터와 시스템의 서로 다른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인버터는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편리하며,적봉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사용자는 속도와 가속도만 입력하면 되며 기타 값은 인버터가 계산한다.다른 인버터와 달리 변속비를 자동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과부하 능력이 크다.소형 인버터는 짧은 시간 내에 고부하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인버터의 부피가 너무 큰 것을 피할 수 있다.승강기의 안전 운행을 확보하였다.

문제의 알루미늄 리프트 상승 과정 중 동력원 소음 이상?

우선 승강 플랫폼의 주요 구성 재료는 강재이다. 강재는 저온에서 뚜렷한 열팽창과 냉축의 성질을 가진다. 비록 일반 특수 설비를 설계할 때 강재와 같은 성질을 고려하지만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극도로 낮은 조건에서 강재는 약간의 불안정한 표현이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어 경도가 증가하고 강도가 떨어지는 등이다. 이럴 때 평소에 설비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마른 맷돌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요한 부위를 유지하다.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