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세비 로유입 변압기 가격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아나운서:hp122HP117294921 릴리스 시간:2024-03-21 15:26:39

샘플링 용기는 0.5kg 또는 1kg 용적의 광구모 유리마개를 활용한 색깔이 없는 유리병은 한 번에 2, 13병을 채취하여 각각 분석과 실험용으로 사용해야 한다. 샘플을 채취할 때 라벨을 붙이고 기름 샘플의 이름을 유의해야 한다. 샘플링 날짜, 날씨 상황과 다른 재료에서 유래한 것이다.

샘플을 추출한 후,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

세 인 트 세비 로.중국 최초의 특고압 송전 실험 시범 프로젝트의 월말에 따라 중국 변압기 회사는 발전 추세의 돌파구에 들어섰다. 상품의 전압 등급과 용적은 단번에 세계 1위를 차지했고 업계 발전 추세의 기술적 주진지를 점령했다. 또한 저전압 등급의 변압기 기술성의 지속적인 보완과 건전함을 추진했다.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변압기에 결함이 생겼을 때 제2상이 막히면 제2상을 보내도 소리가 없고 제3상을 보낼 때만 소리가 난다.만약 제3상이 막힌다면,세 인 트 세비 로전력 변압기 유침식식, 소리는 변화가 생기지 않고, 2상시와 같다.결상이 생기는 원인은 대략 세 가지가 있다.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은 유침식 변압기의 광파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변압기에 대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까?


세 인 트 세비 로유입 변압기 가격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건식 변압기 공장

승압 건식 변압기는 전압을 한순간에 운행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 단계에 중국은 한순간에 승압하는 건식 변압기 제조업체가 비교적 적고 승압 건식 변압기는 한순간에 운행하는 승압 능력이 비교적 강하며 승압의 실제 효과가 좋다.그것의 차이는 무励磁조절기 변압 전원 스위치가 부하를 가지고 기어를 바꾸는 능력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런 분리 전원 스위치는 기어를 바꾸는 전 과정에서 짧은 시간에 전 과정을 끊고 부하 전류를 끊으면 회로 차단기 사이의 라호가 소각되어 분리 전원 스위치나 단락 고장이 발생하기 때문에 조정할 때 건식 변압기를 단전시켜야 한다.따라서 일반적으로 전압에 대한 규정이 그리 엄격하지 않고 자주 조절하지 않는 건식 변압기를 사용한다.

전력 변압기가 72h(환경습도 >95%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2500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300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100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5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Discount.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4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0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12를 가리킨다. “12”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0”로 표시한다.

건식 변압기 회사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세 인 트 세비 로유입 변압기 가격평일에 필요한 유지 보수



전력 변압기의 생산 업체가 자동차 오일 탱크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 밀봉 뚜껑을 열고 세척하고 건조한 고무 플러그 오일로 이와 동시에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조이고 엄지손가락을 풀어 오일을 파이프 안으로 넣는다.

Credit guarantee.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변압기의 효율은 변압기의 출력 등급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 일반적으로 출력이 클수록 손실과 출력의 비례가 작고 효율도 높다.반면 출력이 작을수록 효율도 떨어진다.

샘플을 추출한 후,세 인 트 세비 로박스 변압기 도어, 깨끗한 종이나 천으로 겹겹이 쌓인 유리 마개 부분을 단단히 묶어서,세 인 트 세비 로변압기 자동 송전, 더러움과 수분이 더러운 병마개를 파는 것을 방지한다.

세 인 트 세비 로.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절연과 배열은 다르다.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에폭시 수지로 절연한다. 당연한 풍냉, 대용량의 원심풍기로 냉각하고 유침식 변압기는 절연유로 절연을 전개한다. 절연유로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에서 절연유를 절연으로 하고 변압기 내부의 순환 시스템인 라디에이터(라디에이터)에서 배열을 한다.

(1) 10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1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2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