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로 렌 조25kv 전력 변압기압연 생산 공정

아나운서:hp122HP117294921 릴리스 시간:2024-04-04 17:14:44

세 인 트 로 렌 조변압기,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세 인 트 로 렌 조유입 배전 변압기,세 인 트 로 렌 조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

세 인 트 로 렌 조.중국 가전제품 업계 협회 변압기 연합회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의 미래 변압기 발전 전망은 여전히 환경 보호형, 저소음, 방화 안전 폭발 방지형, 신뢰성 고층면으로 발전하는 추세이다. 관건적인 발전 전망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고압, 고압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이고 특히 750KV, 1100KV이다.둘째,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화, 미형화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이다. 앞의 관건은 원거리 변전 공사 노선에 활용하고 뒤의 관건은 대도시 변전 공사 노선에 활용한다.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밀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상자 가장자리와 뚜껑의 밀봉은 산성 알칼리 고무봉이나 고무판을 선택하여 밀봉한 것이다. 만약에 그 이음매가 잘 해결되지 않으면 기름이 새는 흔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가 만재되어 운행할 때에는 매우 큰 무공부하를 써야 한다.이런 무공부하는 배전 시스템에서 제공해야 한다.변압기의 용적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초기 프로젝트 투자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만재 또는 부하 운행에 처하게 하여 만재 손실의 비율을 확대하고 출력 요소를 감소하며 인터넷 손실을 증가시킨다. 그러면 운행은 경제 발전도 과학적이지 않다.

피뢰침의 설치에 있어서 천둥을 맞으면 건식 변압기의 계전기 보호 안팎의 두 가지 면을 매우 쉽게 망가뜨린다.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라면 화재 사고, 단전, 기계 설비의 피해 등을 일으키기 쉽다.


세 인 트 로 렌 조25kv 전력 변압기압연 생산 공정



35kV 및 ±정해진 전압의 무부하;분리 전원 스위치의 회로 차단기는 일부는 포름알데히드 수지 절연지통에 설치되어 있고 절연지통은 나무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실제 조작 로터는 나무로 만든 절연봉과 분리 전원 스위치의 동적 회로 차단기에 따라 연결된다.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가 있고 대지 절연은 전원 스위치 자체의 절연 종이통과 절연의 상승과 정지로 구성된다.

모든 정상적인 상황에서 서로 다른 기름의 기름은 혼합할 수 없다. 특수한 상황에서 반드시 서로 다른 등급의 새로운 석유를 사용해야 한다면, 이 지역의 요구에 따라 실제 빙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혼합유를 확립하고, 이어서 기름 혼합 시험을 실시해야 한다.

절연층축, 시계 덮개와 심부의 연락 물품 등을 분해하고 만약에 덮개식 검사를 위해 기름을 시계 덮개 밑에 뽑아야만 비로소 하역식 시계 덮개를 벗을 수 있다.

Superior quality.건식 변압기 공장

주: 안전 순찰 검사 전 과정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은 반드시 온도 측정기나 열성상기를 응용하여 변압기 자체와 인터페이스 단자 배열 등 부품에 대해 목적성 있는 검사를 실시해야 한다.변압기 운행 중의 소리는 균형 잡힌 전기 유량 소리이다. 만약에 소리에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현저하게 확대되거나 국방음이 존재하면 즉시 원인을 찾아내고 일정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요할 때 부하를 줄이거나 변압기 운행을 정지하는 등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3)315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5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5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세 인 트 로 렌 조25kv 전력 변압기압연 생산 공정



건식 변압기의 연결 방식:

middleman.이물 에 빠져 입다

변압기의 효율은 변압기의 출력 등급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다. 일반적으로 출력이 클수록 손실과 출력의 비례가 작고 효율도 높다.반면 출력이 작을수록 효율도 떨어진다.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세 인 트 로 렌 조.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이물 에 빠져 입다

압력조절 분리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불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