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10톤 엘리베이터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2-10 14:00:06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알루미늄 합승강기 공장 가구는 구조, 공사, 물류, 민항, 공장, 소방, 등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심장은 그것의 유압 시스템에 있다. 유압 시스템의 양호한 운행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과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시스템을 잘 유지 보수하면 오래도록 좋은 운행을 할 수 있을까?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마음의 시원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공유한다.

각 종류의 기술 매개 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 많은 기능이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레일 리프트식 리프트, 고객으로서 당신은 목적성을 가지고 구매해야 한다. 즉 당신이 승강기계식을 사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승강기계가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고 용도가 많다.

당신이 조사한 자료를 종합하면, 선택적 가격이 비교적 좋은 승강기계는 그것의 기술 파라미터 및 실용성과 통용성에서 선택해야 한다. 보통 승강기계는 여러 가지가 있다. (차량용, 고정식 유압, 포크식 등)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10톤 엘리베이터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이 얼마인지 고정식 승강기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잘 팔리고 있다.생산업체가 다르고, 재료가 다르고, 정격 적재량이 다르고, 브랜드 지명도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같지 않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생산되는 고정식 승강기 가격: 정격 적재량 1-5톤, 높이 7미터, 테이블 사이즈 2500mm * 2000mm, 가격은 27000-45000위안 정도이다;정격 적재 중량은 1-3톤, 상승 높이는 0미터, 테이블 사이즈는 2300mm * 2000mm, 가격은 위안 정도이다.각 고정식 승강기의 정격 적재량, 승강 높이,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편리한 운송 방식, 어디든 견인 될 수 있습니다.

Honest management.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승강기를 시공하는 공사장을 어떻게 점검해야 할까요?알고 있었어?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10톤 엘리베이터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장치 및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사다리다.공장 건물, 식당,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5톤 엘리베이터, 술집 등 서로 다른 층간의 화물에 사용되며, 낮은 높이에서 150-300mm까지 만들 수 있으며, 장점은 땅구덩이를 파지 않고 직접 지면을 방치하여 공사 시공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위쪽에도 리프트 지점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이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유압 전동 방식을 채택하여 고객에 근거한다

Management Department.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화물을 싣고 엘리베이터를 오르내리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주요 카테고리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구조 형식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또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주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 일반 높이는 12미터를 초과하지 않으며, 적재 중량은 일반적으로 150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1인 조작에 적용된다.

원가가 낮다: 원가에서 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에 비해 많이 낮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수,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10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10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3상선중의 2상을 변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