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공기 노출율

아나운서:hp695HP135175170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5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3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신도시.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10미터 정도,신도시마이크로 유압 승강대, 큰 적재 중량 10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지그재그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신도시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공기 노출율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20% 보다 높다!1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Create brilliance.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3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조작자의 발가락을 잘못 다치게 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설비 사용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신도시유압 승강 플랫폼 전동 승강 플랫폼,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신도시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신도시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공기 노출율



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Bidding.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4륜 이동식, 자동차 개조식 2륜 견인식, 차식, 승강 높이가 a미터에서 1s미터로 나눌 수 있다.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의 소손이며,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신도시.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