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6미터 전기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아나운서:hp323HP155335083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5

부하가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 부하 방면에서 모터를 과열시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가 과부하되어 운행한다.설비가 조립되지 않고 전기기계의 부하공률이 전기기계의 정격공률보다 클 경우 전기기계가 장기간 과부하되여 운행하면 전기기계가 과열될수 있다.과열된 전기 기계를 수리할 때, 먼저 부하 전력과 전기 기계 전력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여 맹목적으로 분해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심각한 충격을 받은 자물쇠의 사용을 엄금하다.

신도시.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레일식 승강기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여 레일식 승강기를 사용할 때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오늘 소편은 레일식 승강기의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 준다.

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동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3상 교류 전원 단상 교류 전원, 직류 전원과 내연 동력 등, 수동 유압 설비를 추가하면 정전 또는 무전원 장소에서 예전처럼 승강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플랫폼 길이가 부족할 때 필요한 방위까지 확장한 후 작업 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현대의 거대한 건설,신도시이동식 소형 승강기, 설비의 필수 장비 산물이며, 고공 안전 문명 생산의 필수이다.

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신도시레일식 승강기 주문 제작, P IC 시스템.전문 승강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85 규정에 따라야 한다.


신도시6미터 전기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장치 및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사다리다.공장 건물, 식당, 술집 등 서로 다른 층간의 화물에 사용되며, 낮은 높이에서 150-300mm까지 만들 수 있으며, 장점은 땅구덩이를 파지 않고 직접 지면을 방치하여 공사 시공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위쪽에도 리프트 지점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이다;유압승강플랫폼은 유압전동방식을 채용하여 고객의 수요에 따라 부동한 적재량,신도시10미터 전기 승강기, 부동한 상승고도의 안정성이 강한 유압승강플랫폼을 비표준으로 제작할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광범한 용도를 갖고있다. 그렇다면 많이 사용하면 문제도 생기게 된다. 일부 고객들은 무엇때문에 승강속도가 이렇게 느리고 좀 더 빠를수 있는가?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주는 핵심 요소는 도대체 무엇입니까?조급해하지 마세요, 편집장이 오늘 당신에게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고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 운송 작업은 승강기로 이루어져 효율이 높고 안전성도 안심할 수 있다.그러나 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아무도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그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Packaging strategy.전기 기계가 돌아가지 않는다: 전기 기계가 고장나서 생산 업체가 처리한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32#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모터 회전 단락.모터 권선에 단락 고장이 생겼을 때, 단락 전류는 정상적인 작업 전류보다 훨씬 커서 권선의 구리 손실을 증가시켜 권선이 과열되고 심지어 소실되었다.


신도시6미터 전기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0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Quality risk.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설계가 간단하고 아름다우며 실용성이 강하여 이전의 비계, 크레인이 매달리는 작업 방식을 대체하고 작업 효과가 있다

물이 고이기 쉬운 습도 고공 작업차 차량이 눈비가 내리는 날씨를 자주 검사하거나 진흙탕 도로를 달리는 것은 필연적이다. 바닥과 일부 차이와 실내 바닥은 진흙이 모이기 쉽다. 만약 업주가 제때에 씻지 않으면 수분을 숨길 수 있다.따라서 휠 외연, 문, 나무 줄기 바닥 구석, 열쇠 구멍과 와이퍼 프레임 및 기타 지역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문과 각 부위의 배수 구멍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자동차 의자 커버가 습도, 카펫 및 바닥과 같은지 확인하고 녹슨 부품을 방지합니다.

청결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정기적으로 유압승강플랫폼 전기기계에 쌓인 재나 잡동사니를 청소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축적된 재가 전기기계 선풍기에 떨어져 운행하기가 매우 힘들다. 평소에 우리가 사용하는 노트북처럼 장기간 컴퓨터의 선풍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쉽게 열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윙윙거리며 세척하면 많이 좋아진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전기기계 청결도 이와 같다.배선은 전원 코드를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배선할 때 380V인지 220V의 탑재인지 똑똑히 보아야 한다;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전기 기계를 피할 것인가, 전기와 관련된 물건은 당연히 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눈비가 내리는 날씨에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저장 기간에도 환경 청결, 건조한 곳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과부하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할 때, 절대 과부하로 운행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전기기계에 부담을 주어 전기기계를 태울 수 있다;(이쪽 편집장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있을 때, 공장처럼 과부하 보호 이 장치에 대해 문의해도 무방하다. 과부하 보호 장치는 일반적으로 공장이 모두 선택적으로 조립한 것이다. 이 장치를 추가하면 사용 과정은 과부하가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장치를 추가해도 너무 비싸지 않다. 후기에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일명 & ldquo; 솔레노이드 밸브 & rdquo;).

신도시.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각 종류의 기술 매개 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 많은 기능이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당신은 목적성을 가지고 구매해야 한다. 즉 당신이 승강기계식을 사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승강기계가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고 용도가 많다.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