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소형 100kg 전기 승강기시장 가격

아나운서:hp935HP175192871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5

신도시소형 전동 승강기,

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신도시.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50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신도시소형 100kg 전기 승강기시장 가격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신도시전자동 승강기 전동,신도시중련중과 전동승강기,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전동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전동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동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전동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전동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비정상적인 상황을 조속히 해결한 후에야 전동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전기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무리하게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의 지붕이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

Inspection items.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150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150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1: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신도시소형 100kg 전기 승강기시장 가격



인위적으로 부당한 작업은 포크식 전동 승강기에 고장이 발생하는 주요 요소이다. 전동 승강기가 화물을 쌓을 때 화물의 퇴적을 가지런히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화물 퇴적구역의 중심 위치에 퇴적하는 것보다 낫다. 퇴적구역의 양쪽 끝이 불균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결국 전동 승강기가 작업할 때 전동 승강기가 균형을 잃게 된다. 화물을 완전히 쌓은 후에 밧줄로 화물을 잠그는 것이 좋다. 이렇게 승강하는 과정에서 화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ldquo;부주의 & rdquo;흩어지다.

index.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공업이 시전을 바짝 따라감에 따라 고공 승강 플랫폼과 같은 전문적으로 고공 작업으로 사용되는 설비가 파생되어 우리가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것을 보좌한다.오늘 여러분께 말씀드릴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입니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신도시.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2m5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