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 케 니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공정 사용 코드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5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50%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킬 케 니실내 엘리베이터,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킬 케 니.지금의 층은 모두 매우 높기 때문에 1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수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쉽게 쌓일 수 있다. 만약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승강기 페인트층 방부처리가 어떻게 직선도선운동을 정확하게 설치할것인가 하는 역할은 운동부품을 지탱하고 인도하며 주어진 방향에 따라 왕복직선운동을 하는것이다.직선 레일 자체에는 동력 구동 장치가 없다. 직선 레일의 기능은 유도 설비가 고정된 직선 범위 내에서 왕복 운동을 하고 탑재 설비이다. 슬라이더가 레일에서 운동하려면 다른 구동 장치가 필요하다. 많은 경우 레일은 롤러 철봉과 보조 세트로 사용된다. 물론 다른 구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킬 케 니체인 레일 리프트,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레일식 승강기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여 레일식 승강기를 사용할 때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오늘 소편은 레일식 승강기의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 준다.


킬 케 니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공정 사용 코드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킬 케 니체인식 레일 리프트,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유압 밸브가 파손되었으니 그것의 유효성을 유지해야 하며, 만약 파손되면 즉시 교체하면 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용도가 광범위하여 많은 공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심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이다.알루미늄 리프트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유형에 따라 알루미늄 리프트 명칭도 다르고 용도도 다를 수 있다.다음은 어떤 종류의 알루미늄 리프트가 있는지 살펴보자.

Word of mouth recommendation.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화물 중량 유압 승강 플랫폼의 탁상 위의 화물은 정격 하중 내에 있어야 하며, 과적은 승강 속도와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 lsquo;여러 번 적게 넣기 ’,유연한 사용.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킬 케 니고정 레일식 승강 사다리공정 사용 코드



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Click to view.전원으로 인해 모터가 과열되어 고장이 났다.

현지의 날씨 상황은 유압유를 교체할 때 여과망을 사용하여 유압유 안의 불순물을 여과한 후 다음 해의 다음 교체에 대비하여 보관해야 한다.요약: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리프트 공장의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를 지향하여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킬 케 니.서로 다른 적재량, 서로 다른 테이블 크기, 서로 다른 높이 상승의 안정성이 강한 유압 승강 플랫폼을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일상생활에서도 광범위한 용도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많이 사용하면 문제도 생긴다. 일부 고객들은 왜 승강 속도가 이렇게 느리고 좀 더 빠를 수 있는지 반응할 것이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주는 핵심 요소는 도대체 무엇입니까?조급해하지 마세요, 편집장이 오늘 당신에게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계단식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은 지정 제품이 완비되어 품질을 보증한다.

용도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한 가동, 적재 중량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