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은 등체인 리프트건설기계산업의 추운 겨울이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2-11 10:53:07

검 은 등고정 유압식 승강 사다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방법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느 공장에서 이런 설비를 생산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볼 것을 건의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생산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자신의 공식 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인터넷에서 더욱 상세한 정비와 유지보수에 관한 지식이 있는 리프트의 페인트는 아름다운 & ldquo뿐만 아니라옷 ”, 립방 등은 모두 믿음직한 브랜드이다.환을 뿌린 후 직접 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다.일반 광물유와 구성액압유에 적용되며 수분액압액은 적합하지 않다.처리 승강기 조건의 속박을 받지 않기 때문에, 대형 승강기는 비교적 많이 이 산세척 후 인화를 선택한다.모든 매체에 적용되지만 산세척인화조에 속박되여 승강기가 너무 크면 안된다.모래를 뿜으며 플라스틱을 분사하다.모든 매체에 적용되는 승강기는 건조설비의 속박을 받아 승강경로가 너무 크면 안된다.

이상은 소편이 궤도식승강기가 응용과정에 속도가 느려지는 상황에 대한 해석으로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문제가 생기면 일일이 조사하고 제때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를 해결하는것은 우리 생활에서 쉽게 볼수 있는 대형기계이지만 사용과정에 늘 적지 않은 문제에 부딪치게 되는데 오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의 락속도가 느려진 원인과 처리를 말하게 된다.

검 은 등.어떻게 승강기를 정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할 것인가: 승강기에 사용되는 유압유는 겨울과 여름의 구분이다. 이것은 많은 승강기 고객들이 별로 주의하지 않는 부분이다. 왕왕 한 번의 유압유는 아랑곳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용한다. 왕왕 승강기 유압유 실린더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알아차린다.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에스컬레이터 공장 등 각종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922JB/T922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15-+40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6-9m/min,검 은 등10톤 엘리베이터,검 은 등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 하강 속도는 6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검 은 등체인 리프트건설기계산업의 추운 겨울이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각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 유압 승강 플랫폼이 어찌 그렇지 않은 적이 있겠는가?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유압 시스템에서 예를 들면 리프팅 무력, 오일 실린더 기름 누출, 오일 파이프 이음매 느슨함 잡음 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이 이미 노화되었음을 예시하는 징조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노화는 사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 ldquo를 완화시킬 수 있는가;노화”이 피할 수 없는 문제는?

이런 고정된 승강설비도 창고에 넣어 사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창고안의 어느 한 층이 승강이 필요한 방식으로 화물이나 인원을 지정된 창고에 보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검 은 등체인 리프트건설기계산업의 추운 겨울이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Statistics.시대의 진보, 과학기술의 발전, 경제의 성장, 시중에 판매되는 승강기의 종류는 천만 가지이다. 그러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다. 승강기는 일부 고공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한다. 다음은 편집장을 따라 이동식 승강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검 은 등.유압승강플랫폼은 광공업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걷기: 보조 자전거식 너트,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