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고정식 유압 승강대좋은 서비스

아나운서:hp530HP141750488 릴리스 시간:2023-12-09 17:00:06

유압 승강기는 10000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감속함, 변속함,신도시직정식 유압 승강대,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신도시.일반적으로 유압 유압 부품은 승강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유압 펌프를 넣어 플랫폼을 손상시킨 후 어떠한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되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유압화물운송엘레베터는 정상속도로, 유압화물운송엘레베터는 정상속도로 전원화물운송엘레베터의 승강을 련결하여 화물승강을 실현하게 된다.일반적으로 3톤의 화물 엘리베이터는 5톤의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데, 14 #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조롱박으로 구성된다.

승강기 작업 1500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유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소음의 주요 원인은 기계 기구 고장, 유압 시스템 고장, 전기 설비 또는 부품 고장 등이다.오늘,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유압식 승강기에 소음이 발생하는 원인을 소개합니다.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승강 플랫폼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자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식 승강 플랫폼, 접이식 승강 플랫폼,신도시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신도시고정식 유압 승강대좋은 서비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32#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일반적으로 유압 유압 부품은 승강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유압 펌프를 넣어 플랫폼을 손상시킨 후 어떠한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되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유압화물운송엘레베터는 정상속도로, 유압화물운송엘레베터는 정상속도로 전원화물운송엘레베터의 승강을 련결하여 화물승강을 실현하게 된다.일반적으로 3톤의 화물 엘리베이터는 5톤의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데, 14 #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조롱박으로 구성된다.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reform.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보수 작업에만 적합하며 1~2명의 위탁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신도시고정식 유압 승강대좋은 서비스



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신도시10미터 유압 승강대, 적재 능력이 크고,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웅덩이에 대한 요구는 무엇입니까?이 사다리는 15-30센티미터만 있으면 돼,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 필요가 없다.가위식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설치는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와 다르다.가위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적재능력이 크고 구덩이의 깊이는 40~70센치메터 좌우로 설치해야 하며 고객의 현장수요에 따라 설계할수도 있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신도시.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는 고공작업설비에 속하며 포크식의 구조에 소폭의 흔들림이 나타나는것은 정상이지만 편진폭이 너무 큰것은 증상이 나타나는 표현으로서 원인을 찾아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일반적으로 8미터 이상의 조작은 기본적으로 허용된다.그 자체의 무게 때문에 이 높이 이상의 설비는 서로 다른 범위 내에서 진동하기 시작한다.진동 범위는 중량, 승강 고도, 고공 작업 강도 등의 요소에 달려 있다.

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