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고공 전동 승강기업계 최고의 마케팅 모델 분석

아나운서:hp935HP175192871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5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설치 요구: 벽걸이는 제조 공장의 조립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한다.

삭성.전자동 전동 승강기를 잘 사용하면 더 많은 효익을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방면의 안전 보증도 있을 수 있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안전 보호 부품 안전 생산 작업을 위해, 설치 승강

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삭성소형 전동 권양 승강기, h/mH≤7070100150H>200 수직 편차 / mm & le;(1/100h≤70≤90≤110≤130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5/1000)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200~500mm에 불과하고 여정은 14m에 달한다. 무대가 2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의 경우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삭성고공 전동 승강기업계 최고의 마케팅 모델 분석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기 전에 각 부위 사이가 단단한지 검사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production.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32#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삭성고공 전동 승강기업계 최고의 마케팅 모델 분석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삭성층 전동 승강기,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Quality Assurance.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삭성200kg 전동식 승강기,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모든 불이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삭성.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