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로 셀2톤의 엘리베이터수정 과정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2-07 23:40:03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즉시 생산업체가 수리를 보고하고 사고현상을 고지하며,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전문 엘리베이터 공장은 품질을 보장하고,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품질을 보장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승강기를 설치하면 어떤 역할을 할수 있는가? 설치하기전에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완전무결한가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련결된 각 부위의 사이즈가 일치하는가를 엄격히 검사할수 있다. 이곳은 전기기계의 위치확정볼록대, 입력축과 승강기의 노치 등 사이즈 및 배합공차이다.

라 로 셀.승강기는 겨울철에 들어서면 작은 문제와 작은 고장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사용자가 승강기에 대해 겨울철 환절기 정비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승강기의 겨울철 유지보수 주의사항과 요점을 간단히 소개한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설치 전에 모터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을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각 종류의 기술 매개 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 많은 기능이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어떤 승강기계가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고 용도가 많다.

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기초방안에 따라 기초를 잘 다지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하며 정시를 찾아 기초의 수준과 제반 사용요구를 보장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


라 로 셀2톤의 엘리베이터수정 과정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용도가 광범위하여 많은 공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심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이다.알루미늄 리프트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유형에 따라 알루미늄 리프트 명칭도 다르고 용도도 다를 수 있다.다음은 어떤 종류의 알루미늄 리프트가 있는지 살펴보자.

현재 사회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운용은 점점 광범위해지고 있다. 건축, 토목공사 그리고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모두 유압승강기계를 떠날 수 없다. 많은 상인들이 이 상업 기회를 포착하여 잇달아 공장을 건설하는 데 투자하고 승강기계회사는 이에 따라 우후죽순처럼 각 공업도시에 세워졌다. 그러나 승강기계업계는 여전히 불티나고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측면에서 볼 수 있다.현재 사회가 신속하게 발전하여 전체 업계의 발전과 사람들의 수요를 이끌고 있지만,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쉽게 쌓일 수 있다. 만약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How many?.유압승강플랫폼의 설계가 불합리하여 설계사가 실린더실린더통과 막대를 설계할 때 설계치수각도 등에 문제가 생기면 후기에 틀림없이 문제가 생기게 된다.그래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할 때 공장의 기술 실력을 확인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필요하다;유압승강플랫폼의 실린더음향은 어떻게 된 것인가유압승강플랫폼의 제작조립문제는 만약 기계를 제작하는 과정에 엄격히 설계사의 설계도면에 따라 제작하지 않았다면 실린더제작의 각도가 약간 편차되면 실린더실린더와 실린더의 마찰을 초래하여 음향을 초래하는 상황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승강플랫폼 밀봉부품의 품질은 밀봉부품의 사용에 따라 실린더 소리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재질이 단단한 밀봉부품과 실린더 통벽이 끊임없이 마찰하면 소리가 매우 울리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장기적으로 마모되면 실린더를 긁어 기름이 새게 될 수 있다. 따라서 유압승강플랫폼을 사용할 때 공장에서 사용하는 어떤 브랜드와 어떤 재질의 밀봉부품을 사용하는지 주의해서 물어봐야 한다.기계마찰의 일부 상황도 상기 세가지 상황이 모두 정상적이고 여전히 소리가 나는 상황을 배제하지 않는다. 만약 조사해보니 확실히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기계부품간의 마찰문제이다. 몇번 더 운행하면 소리는 자연히 소실될것이다.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라 로 셀1미터 고정식 엘리베이터,라 로 셀레일식 승강 사다리,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승강 사다리의 발전 법칙에 따르면 슬럼프가 있으면 반등이 있고, 계속 부진하면 업종이 사라질 수 있다;둘째, 업계 회복의 부스터로서 기초 건설을 확대하였는데, 이는 업계에 매우 큰 기회를 제공하였다;그 다음 < ldquo >일대일로 ”연선 국가의 수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의 또 다른 기회이다.


라 로 셀2톤의 엘리베이터수정 과정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2, 3층 공장 건물, 식당, 쌍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Management Department.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32#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자세하게 검사한 결과,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을 발견했는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된 것이다.

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라 로 셀.가로등 교환, 유리 교환, 등 실외 조작,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직접 고정 높이로 올라갈 수 있으며, 동시에 3~5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효과 위에 모두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기 때문에 차량과 보행자의 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라 로 셀엘리베이터 고정,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