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550 B 대구 경 권 관장인 정신의 쇼케이스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3-16 22:48:36

최근 에 우수한 대강 의 연 압 생산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용접 과 검사 기술 의 발전,Q345B 직선 용접 관, 용접 의 질 이 계속 향상 되 었 고 용접 관 의 기술 도 계속 발전 되 었 으 며 사용 하 는 분야 도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점차적으로 대체 했다.그 중에서 주요 한 것 은 용접 관 이 기술적 인 공정 발전 이다. 우리 의 용접 관 은 강판 이나 대강 재질 로 구 부 러 진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용접 관 과 같이 용접 의 공정 이 고 용접 관 의 생산 효율 을 향상 시 켜 용접 관 의 사용 품질 도 향상 시 켰 다.

기 계 를 켜 기 전에 열 권 관 기의 운행 이 정상 적 인지, 그리고 주유 공 에 기름 을 주입 해 야 한다.

.공칭 압력 으로 그 등급 을 표시 하거나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규정 하 는 관 은 표준 에 규정된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사용 기준 으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GB / T 17185 기준 에 그 와 연 결 된 직관 의 공칭 두께 의 관 만 규정 하고 표준 에 규정된 기준 관 등급 에 따라 그 적용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확정한다.예 를 들 어 GB 14383 ~ GB 기준 에서 외형 사이즈 만 규정 하 는 파이프, 예 를 들 어 GB 1245 GB 1340 은 검증 성 시험 을 통 해 압력 강 도 를 확인 해 야 한다.

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

.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 장기 적 인 파이프, Q235B 파이프,Q550B 파이프, Q345B 파이프,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L360 파이프, 16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200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은 보통 DN 450 보다 높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때때로 두 개의 용접 선 이다.왜 이런 상황 이 발생 했 는 지 는 주로 원자재 문제 와 설비 가공 문제 때문이다.고객 이 요구 하 는 용접 관 에 필요 한 너비 의 강판 공장 은 일반적으로 생산 되 지 않 기 때문에 두 개의 판 을 용접 해 야 하기 때문에 용접 선 이 발생 할 수 있다.

용 융 식 설치: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예 를 들 어 전열 식)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 튀 는 것, 떨 어 지 는 것,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


Q550 B 대구 경 권 관장인 정신의 쇼케이스



용접 공정 파라미터 가 용접 전류 에 미 치 는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내부 용접 은 보통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

두 꺼 운 벽 권 관 세척 과 예열 과정 에서 먼저 분사 (던 지기) 처리 전에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의 기름 과 때 를 제거 하고 가열 화로 로 관 체 를 예열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을 건조 상 태 를 유지 하도록 한다.분사 처리 할 때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에 기름 등 때 가 함유 되 어 있 지 않 기 때문에 녹 을 제거 하 는 효 과 를 강화 할 수 있다. 건조 한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도 강철 환, 철사 와 녹 과 산화 가죽의 분리 에 유리 하고 녹 을 제거 한 두 꺼 운 벽 권 관 표면 을 더욱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열 권 강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말 아서 만 든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

Project scope.열 권 강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말 아서 만 든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

사실 권 관 의 표면 움푹 패 는 현상 은 강판 표면의 산화철 껍질 이 성 긴 강판 표면 에서 일어 난 것 이다.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종 류 를 활용 하여 예방 할 수 있다.

이후 에 우 리 는 판재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심각 한 상처 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다 듬 어 과도 시 켜 야 하 며,Q35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 다 듬 는 곳 의 벽 은 디자인 벽 보다 두 꺼 워 서 는 안 된다.강판 권 관 은 비상 식적 인 관 재 로 현재 국내 에 없 는 기준 이기 때문에 검 사 를 할 때 주로 두께 와 용접 선 품질 에 대해 검 사 를 한다.


Q550 B 대구 경 권 관장인 정신의 쇼케이스



쌍 이 파이프 일 때 두 용접봉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보다 크 고 외지 관 외 벽 사이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details.판 권 강관 의 구경: 때때로 수요 계획 의 구경 과 공급 업 체 의 구경 이 일치 하지 않 을 때 가 있다.

작업 장 소 를 정리 하고 불안 전한 요 소 를 제거 하 다.

모든 연속 관 용접 선 은 침투 시험 을 해 야 한다.

.그 중에서 우리 가 말 한 절차 에서 우 리 는 모든 공정 에 대해 설명 을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경사 구 에서 우 리 는 강판 양쪽 에 머리 를 눌 러 단단 하 게 처리 해 야 한다. 그러면 파이프 에서 복숭아 모양 의 입 이 형성 되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

이른바 확대경 이란 사실은 도 로 를 액체 압력 이나 기계 로 강관 의 내 부 를 가 정 하여 강관 이 지름 을 따라 밖으로 팽창 하여 성형 하 는 압력 가공 공예 에 속한다.기계 방식 은 유압 방식 보다 설비 가 간단 하고 효율 이 높 기 때문에 현재 실제 응용 에서 더욱 흔히 볼 수 있다.특히 매우 선진 적 인 몇 개의 대구 경 직선 볼 륨 라인 확장 공정 에서 사용 된다.

용접 관 영문 이름: welded tube, welded pipe 정의: 판 대 를 규정된 모양 과 사 이 즈 를 가 진 튜브 로 구 부 린 후 적당 한 용접 용접 용접 접합 틈 으로 형 성 된 관 재.응용 학과: 재료 과학기술 (급 학과);재료 과학 기술 기초 (급 학과);재료 합성, 제조 와 가공 (급 학과);소성 가공 기술 (급 학과) 용접 강관 의 원료 강 종 은 주로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