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 봉투 의 용도호조 가 높아지다

아나운서: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2021-10-31 20:15:58

안전하게 소비자 의 손 에 도착 하 다.이 는 디자이너 에 게 포장 의 조형, 구조, 재료 등 여러 가지 원인 이 문란 하고 제품 의 종합 적 인 보 호 를 중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일부 계란 의 포장 은 디자인 에 있어 안전성 을 고려 하기 위해 서로 트 레이 식 디자인 을 사용 했다. 팽창 식품 은 질소 충전 방식 으로 제품 자체 의 바삭 함 을 유지 할 뿐만 아니 라또한 서로 제품 이 깨 지지 않도록 보장 한다. 그리고 맥주병 의 색 채 는 주로 검푸른 색 과 진 한 커피색 을 위주 로 하고 병 의 몸 이 빛 아래 서 햇빛 과 일정한 단절 성 을 가 진 다 는 것 을 고려 했다.보호 기능 은 주로 사람 에 게 작용 하 는 기능 이 아니 라 물체 에 작용 하 는 것 을 말한다. 이것 은 포장 의 기본 적 인 기능 으로 보호 기능 을 잃 으 면 제품 의 생존 이 보장 되 지 않 고 포장 의 다른 기능 은 의 미 를 잃 는 다.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촉진 하 는 것 은 식별, 미화 와 편리 한 기능 을 가진다.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제품 의 연장 으로 전체 제품 의 부분 입 니 다.

.자봉 봉투 (밀실 봉투, 뼈 봉투, 밀봉 봉투, 용골 주머니 라 고도 부른다. 영어: Ziplock bags, Reclosable Bag, Zipper Closure Bag Bone bag) 는 폴리에틸렌 (LDPE) 과 고압 선형 폴리에틸렌 (LLDPE) 으로 막 을 불어 성형 하고 열 절삭기 로 봉 투 를 만 들 며 중복 봉 투 를 할 수 있 는 무방 포 봉 투 를 만든다.흔히 볼 수 있 는 소 재 는 PEPOEVA, 다 층 복합 지퍼 백 등 자 봉 봉투 접 기 종류 자 봉 봉투 지압 합 으로 자동 으로 봉 인 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봉투, 장기 적 으로 방적 포대, 돛 포대, 보온 봉투,보온 봉투 판매, 액세서리 봉투 & nbsp 를 들 수 있 습 니 다.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흔히 체인 봉투, 블 로 잉 뼈 (요철 골) 봉투 등 이 있 습 니 다.

프로그램 스타일: 넓 고 엄밀 하 며 시각 적 척도 가 크다.

.도 자 기 는 식기, 그릇, 장식품 에 자주 쓰 인 다.장식 은 주로 채색 과 조각 이 있다.

청동 기 는 식기, 그릇,면 포대 날염,만화 보온 주머니, 수기, 예기 에 자주 쓰 인 다.장식 은 주로 조각 을 위주 로 한다.

이윤 이 우수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증가 하면 좋 은 제품 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서로 돋 보이 게 할 뿐만 아니 라 & amp 를 피 할 수 있다. 등 상품, 등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등 & amp;,또한 상품 의 몸값 을 올 리 고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보다 높 은 부가 비용 을 초과 하 며 고객 들 에 게 기꺼이 받 아들 일 수 있다.


보온 봉투 의 용도호조 가 높아지다



복합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 개 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와 개 내 용기 로 구 성 된 전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경제가 신속히 발전 함 에 따라 생활 수준 이 향상 되 고 인구 고령 화로 인 한 비용 이 증가 하 며 신제품 개발 의 강도 가 커지 고 속도 가 빨 라 지 며 도시 주민 보험 의 확대 에 따라 공업 은 계속 빠 른 성장 세 를 유지 할 것 이다.또한 포장 재 의 품질 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품종 은 모두 국제 수준 보다 현저히 낮다.발달 하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제품 가치 의 30% 를 차지 하고 10% 도 안 된다.앞으로 몇 년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산업의 신속 한 발전 시기 가 될 것 이다.

브랜드 의식: CIS (기업 식별 시스템) 의 도입, 전문 프로젝트: 방적 포대, 면 포대, 돛 포대 보온 봉투, PVC (폴리 염화 비닐) 하 드 필름 액세서리 봉투 & nbsp;등 관련 업 무 를 희망 하 는 상인 들 은 기업 이미지 전체 기획.

Trustworthy.답: 플라스틱 을 흡수 하 는 필름 을 하 드 필름 이나 필름 이 라 고 하 는데 두께 가 2mm 이상 인 것 을 판재 라 고 한다. 주로 PET (폴리 페 닐 메 틸 레이트) 하 드 필름, PS (폴리스티렌) 하 드 필름, ABS (공정 부직포) 가 있다.PS 경 편 은 밀도 가 낮 고 인성 이 떨 어 지 며 쉬 울 때 스티렌 가스 (유해 가스 속) 가 발생 하기 때문에 각종 공업 용 플라스틱 트 레이 를 생산 하 는 데 쓰 인 다.PVC 경 편 은 인성 이 적당 하고 쉽 지 않 으 며 염소 가스 가 발생 하여 환경 에 일정한 영향 을 미 칠 수 있 습 니 다. PVC 는 쉽게 열 이 합 쳐 지고 밀봉 기와 고주파 기 를 사용 하여 가장 자 리 를 봉 할 수 있 으 며 플라스틱 제품 을 생산 하 는 주요 원료 입 니 다.PET 경 편 은 인성 이 좋 고, 쉽다.

봉투 안에 있 는 봉 투 는 우리 가 많은 식품 간식 포장 봉투 에서 본 것 이다. 이런 포장 봉 투 는 전체 가공 절 차 는 약 14 단계 가 필요 하 다. 인쇄, 복합, 숙 화, 분 절, 봉투 등 여러 절 차 를 거 쳐 더욱 복잡 한 봉투, 봉투 의 봉 투 를 거 쳐 봉 한 봉 투 는 안정 적 으로 서서 선반 위 에 장시간 놓 을 수 있다.변 봉 은 인쇄 면 이 필요 하고 변 봉 지퍼 백 에 지퍼 를 중복 사용 할 수 있 으 며 소비자 들 은 지퍼 를 다시 열 수 있 습 니 다. 상 자 는 맞 설 수 없고 외형 이 독특 하 며 가짜 에 주의 하여 소비자 들 이 쉽게 식별 할 수 있 습 니 다.기 구 는 특수 상품 으로 포장 하 는 재 료 는 반드시 조작 을 거 쳐 미생물 감염 가능성 을 차단 한 후에 정 해진 시간 내 에 내부 무 균 환경 상 태 를 확보 해 야 한다.고온 증기, 빛 조사 선 등 방식 으로 진행 되 었 다.2 차 적 으로 사용 되 는 수액 기 는 무 균 주사기 의 원재료 인 종이 플라스틱 재료 로, 이 종이 플라스틱 봉 투 는 EO 에폭시 을 로 소독 한다.개 제품 은 여러 번 유통 되 어야 생산자 로부터 소비자 의 손 에 도착 할 수 있다. 이 기간 에 하역, 운송, 운반, 진열 등 여러 부분 을 거 쳐 야 한다. 이런 과정 에서 정성 을 가 진 외부 원인 을 많이 만 날 수 있다. 예 를 들 어 충돌, 진동, 빛 의 라인, 가스 등 여러 가지 요소 가 상품 의 안전 을 위협 할 수 있다.그래서 포장 은 반드시 제품 이 외부 로부터 손 해 를 입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도 자 기 는 식기, 그릇, 수기, 예기 에 자주 쓰 인 다.장식 은 주로 식물, 산수, 인물, 추상 기하학 적 도형 채색 그림 이 있다.


보온 봉투 의 용도호조 가 높아지다



업계 동향 이 요 소 를 결정 하 는 신제품 기술 수요 의 요 소 는 인류 문명 의 향상 에 따라 신제품 이 계속 범 위 를 보이 고 일부 신제품 은 인류 가 이전에 언급 하지 않 았 던 새로운 분야 와 관련된다.마치 마이크로 전자, 초전도체, 생물 유전자 제품, 나 노 제품 등 과 같다.이런 신제품 들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자체 에 도 새로운 도전 을 제기 했다. 이런 제품 들 을 어떻게 보호 하고 보존 하 며 어떻게 안전하게 원활 한 분야 에 들 어가 게 하고 어떻게 무역 에서 성공 할 수 있 는 지.이런 새로운 과 제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구조, 신소 재, 시각 전달 등 분야 의 끊 임 없 는 업데이트 와 향상 을 추진 하여 신제품 과 시대 의 수요 에 적응 하도록 한다.

discount.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고 친 환경 소재 에 속 하지만 높 고 적합 한 플라스틱 제품 은 유럽 과 미국의 플라스틱 폼 처럼 PET 하 드 칩 을 사용 해 야 하지만 열 이 잘 맞지 않 아 조립 에 큰 어려움 을 겪 고 있다. 이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해 연구 진 은 복합 기술 을 PET 양면 에 PETG (저온 PET) 를 복합 적 으로 적용 해 GAG 하 드 칩 이 라 고 지 었 으 나 더 높 았 다.두 꺼 운 판재 에 사용 되 는 재 료 는 주로 ABS 아크릴 (유기 유리), PS, PC, PVC 등 플라스틱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있다.

실의 종 류 는 재질 에 따라 자연 섬유 로 나 뉜 다. 식물 섬유: 면 (COTTON) 마 (JUT LINE 동물 섬유: 모 (WOOL) 사 합성섬유: 나일론 (나일론) 테 드 론 (폴리) (POLYESTER 일명 TETRON) 아크릴 (ACRYLIC) 폴리프로필렌 (PP) 폴리에틸렌 (PE)

소비 전자 업 종 은 중요 업 종 현 행 지표 인 북 미 반도체 장비 업 체 BB 값 의 8 월 수치 가 8 월 연속 하락 했다.단말기 제품 의 경우 디지털 카메라 와 모니터 의 생산량 증가 속도 가 빨 라 진 것 을 제외 하고 8 월 에 전 자 를 소비 하 는 나머지 제품 의 생산량 증가 속 도 는 계속 느 려 졌 다.이것 은 시장의 전체적인 수요 가 여전히 완만 한 회복 단계 에 있다 는 것 을 설명 한다.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마 케 팅 에서 의 역할 보호 제품 은 제품 이 생산 과정 이 끝 난 후에 소비자 에 게 이전 되 어 소비 되 기 전 까지 제품 의 실체 가 훼손 되 거나 분실 되 거나 변질 되 지 않도록 한다.

필기체 의 운용 이 광범 위 하 다.

시장 포 지 셔 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상품 이 시장 에서 의 위 치 를 확정 해 야 한다. 그러나 상품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보통 업 체 상품 등급 의 시장 선택 포 지 셔 닝 과 소비자 포 지 셔 닝 에 의 해 결정 된다. 정확 한 소비자 포 지 셔 닝 만 이 소비 자 를 더욱 가능 하 게 할 수 있다. 상품 의 소비 목 표 는 보통 업 체 의 성별, 연령, 취미, 에너지 에 의 해 결정 된다.힘, 디자인 스타일 포 지 셔 닝 결정: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스타일 이 천변만화 합 니 다. 디자인 초기 에 방향 을 찾 고 스타일 을 확정 하 는 것 도 디자인 성공 의 관건 입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