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성단일 돛대 기둥식 승강기마모원인 분석 및 대책

아나운서:hp323HP155335083 릴리스 시간:2023-12-09 10:00:05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장기적으로 승강기 공장의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견고하며, 가격대가 우대된다.

승강기를 설치하면 어떤 역할을 할수 있는가? 설치하기전에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완전무결한가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련결된 각 부위의 사이즈가 일치하는가를 엄격히 검사할수 있다. 이곳은 전기기계의 위치확정볼록대, 입력축과 승강기의 노치 등 사이즈 및 배합공차이다.

삭성.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실외 승강기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는 것에 관한 일상적인 정비 상식을 들려준다.

.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삭성차고 이중 승강기,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삭성단일 돛대 기둥식 승강기마모원인 분석 및 대책



시스템: 방폭식 전기 제어 시스템, 원격 조종식 시스템, P IC 시스템.전문 승강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현재 많은 곳에서 고공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공 작업 플랫폼이 필요한데, 이동 승강기가 그 중 하나이다.고공 작업은 여전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어떻게 이동 승강기의 안정과 안전을 보장할 것인가는 줄곧 사람들의 연구의 중점이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장치 및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용도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사다리다.공장 건물, 술집 등 서로 다른 층간의 화물에 사용되며, 낮은 높이에서 150-300mm까지 만들 수 있으며, 장점은 땅구덩이를 파지 않고 직접 지면을 방치하여 공사 시공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위쪽에도 리프트 지점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이다;유압승강플랫폼은 유압전동방식을 채용하여 고객의 수요에 따라 부동한 적재량, 부동한 상승고도의 안정성이 강한 유압승강플랫폼을 비표준으로 제작할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광범한 용도를 갖고있다. 그렇다면 많이 사용하면 문제도 생기게 된다. 일부 고객들은 무엇때문에 승강속도가 이렇게 느리고 좀 더 빠를수 있는가?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주는 핵심 요소는 도대체 무엇입니까?조급해하지 마세요, 편집장이 오늘 당신에게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quality standard.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0.1~0.8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적재량은 10톤에 달한다.

방식,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며,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하며,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삭성단일 돛대 기둥식 승강기마모원인 분석 및 대책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Service first.걷기: 보조 자전거식,삭성2층 화물 승강기, 이륜 견인식,삭성공사장 건설 승강기,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

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

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 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 권선 차단.모터 권선 중 한 개의 위상 권선 회로가 끊어지거나 병렬 브랜치 중 한 개의 브랜치가 끊어질 때, 모두 삼상 전류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모터를 과열시킬 것이다.

삭성.어떻게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선택할 것인가,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현재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승강기가 보급됨에 따라, 나는 모두가 승강기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종의 고공 작업 설비이다. 우리의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편집장이 다음으로 말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이다. 어떤 기계도 사용 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하다.

방식,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며,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하며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