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 라크 톤이동식 지게차 등차교제안서

아나운서:hp258HP138990173 릴리스 시간:2023-12-08 19:53:06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샤먼 수동 기계 등차교의 보수 정비 소지식 업무 책임자는 플랫폼 차의 상승 조작을 지도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고체 불순물이 시스템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주입할 때 반드시 여과와 주입을 해야 하며

지지대 지지 조절판, 주입 도구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고장: 동력 모터의 유지 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 모터 로터 구멍 청소와 마찰로 인한 열로 인한 베어링 손상 모터의 제때에 유지 보수와 회전 베어링은 고온과 마모에 견디는 통용 리튬 기지를 사용하여 베어링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상응하는 오일 펌프를 선택해야 한다.다음은 모양새 검사:.수동 기계가 다리에 오르지만 전문가들은 정말 비결을 배웠다.그 높이 조절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다리를 사용할 수 있다.엘리베이터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는 여기에서 사용자에게 저온 환경이 엘리베이터에 미치는 영향을 예방하는 세 가지 조치를 제공한다.정상적인 상황에서 대량의 예비부품은 파손될수 있지만 또 유압엘레베터보수의 관할범위를 깊이있게 료해하여 수시로 복잡한 기술문제가 발생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레일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는 전기 제어 시스템이 승강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전기 제어 시스템의 정상적인 사용은 설비의 운행뿐만 아니라 설비 운행의 안전성도 증가시킨다고 주의를 주었다.

 

드 라크 톤.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드 라크 톤유압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동등차교의 조작은 아주 간단하다. 사용자가 된후 단순히 조작할줄만 알면 안된다. 더욱 중시해야 할것은 어떻게 이동등차교를 효과적으로 리용할것인가 하는것이다.이는 이동승차교의 각 부위의 부품과 유지보수사업에 대한 장악과 관련된다.등차교는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5 하역 설비의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 일종의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 이 설비는 승강이 평온하고 장치 조작이 간략하며 포부의 상품 운송 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받침대, 적재판 및 동력계 하역 경로 체계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비의 받침대와 하역대가 고정되어 있고, 적재판은 마더보드와 페달로 나뉜다.이동식 등차교에는 안전 지지대가 장착되어 있고, 양쪽에는 안전 베젤이 장착되어 있어 패널의 고리를 슬그머니 당기기만 하면 상승할 수 있으며, 더욱 간략하고 안전 설비의 전기 체계를 운용하여 유배를 발동하는 전동기를 사용하며, 차단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 직렬로 조종한다.

.회유로에 밸런스 밸브를 설치하고, 밸런스 회로, 압력을 견지하여 하강 속도가 무거운 물건에 의해 변하지 않도록 하며, 절류 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드 라크 톤컨테이너용 등차교, 승강 속도를 조종한다.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피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첨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확보한다.전동승강경로는 일종의 다기능중하역기계설비, 전동승강경로승강체계로서 액압에 의해 구동된다.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이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또한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승강 경로의 광범위한 분류: 고정식과 이동식.고정식은 가위식 승강 경로 체인식 승강기, 유압 승강 경로, 4륜 이동식 승강 경로, 이륜 견인식 승강 경로 승용차 개조식 승강 경로, 수추식 승강 경로, 수동식 승강 플랫폼, 직류 양용 승강 경로, 차량 탑재식 승강 경로, 자전거식 승강 경로, 디젤 기관 크랭크 팔 자체식 승강 경로, 팔접이식 승강 경로, 실린더 승강 경로, 실린더 승강 경로, 알루미늄 승강 경로, 알루미늄 승강 경로, 합금 승강 경로로 나뉜다.리터 높이는 1미터에서 30미터이다.

등차교는 사회과학기술진보의 전개에 따라 갈수록 각 업종에 의해 운용되고 중시되고있다.일찍이 컨테이너를 하역할 때, 예를 들면 손수레를 컨테이너에 실은 후 국외 고객에게 발송하는데, 이때 인공 분배 협력을 필요로 하는데,드 라크 톤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서서 수레를 인수하고, 아래에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수레를 올리고, 나머지 직원은 손수레를 모두 컨테이너 쪽으로 운반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하고,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고정 등차교의 크기는 고정 축: 2440 x 1830mm, 모터 출력: 0.75/5kw, 요구 기갱 설비 표준: 2600 x 1860 x 510mm, 표준 적재 중량은 8톤, 10톤, 12톤이다.


드 라크 톤이동식 지게차 등차교제안서



상품 하역 전용 보좌 설비인 유압 등차교는 현재 이미 광범위하게 각 직업과 장소에서 운용되고 있으며, 승차교 병체 앞부분의 높이는 화물차 객차의 높이에 따라 조리할 수 있으며, 연결 입술판은 줄곧 객차에 있다.각종 이동 차량은 매우 평온하게 승차교를 거쳐 화물을 객차 안으로 하역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화물의 완성차 하역을 완성할 수 있으며, 또한 현재 기업의 안전 문명 생산 추세이며, 화물 운송 물류 속도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하고 출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지금 컴퓨터 화면 뒤에 있는 당신의 전문 지식은 나보다 전문가일 수도 있지만, 나보다 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지금 이 순간 우리는 같은 차원에 서서 서로를 바라보자. 왜냐하면 사람들은 모두 머리를 쳐들고 열등감을 느끼며 고개를 숙이고 스스로 득의양양하기 때문이다. 오직 평시해야만 진실한 자신을 보고 자신의 진실한 길고 짧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마치 등차교처럼 간략한 연결교량처럼 보이지만, 그것의 제품 매개변수와 운용은 그것의 겉모습보다 훨씬 복잡하다.우리 등차교에 관한 몇 도에서 이야기합시다!

Test conclusion.고정식 하역대에 대한 정보는 하역대 가장자리에 설치돼 구덩이를 파고 콘크리트에 볼트로 직접 잠가야 한다.

상품구조가 공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며 고정식유압등차교설비보호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고정식유압등차교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이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포부상품운송설비이다.다른 장비를 고르면 다른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승강기의 설비 환경, 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의 운용 요구에 따라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매우 좋은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동 및 트럭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며, 1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그것은 회사로 하여금 많은 노동을 삭감하고,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하여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이로부터 알수 있는바 고정액압등차교를 운용하는 과정에 작업일군은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되며 당신의 안전을 위해 규칙에 따라 조작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바란다.


드 라크 톤이동식 지게차 등차교제안서



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2 M20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10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전문 티덴 차교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인데,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Welcome calls .유압체계의 어느 부위에 결함이 발생했을 때 (예를 들면, 유압이 불안정하고, 유압이 너무 낮으며, 진동 등) 제때에 원인을 분석하고 처리해야 하며, 억지로 작업을 하여 큰일을 형성하지 말아야 한다.냉각기 및 히터 작업 기능을 정기적으로 확인합니다.에너지 저장기 작업 기능을 자주 조사하고, 만약 기압이 부족하거나 기름과 가스가 혼합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가스를 충전하고 수선해야 하며, 항상 보고 정시에 파이프 부품의 이음매, 플랜지 등을 단단히 해야 하며, 전문 승차교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한다. 느슨함을 방지한다.고압 호스는 정시에 교체해야 한다.

계측장비 계측기 검측(검사 및 테스트)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hydraulic) 승차교 유압시스템(system),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xìng néng),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chǔ lǐ)장애(fault)를 나타냅니다.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

통로결함은 이미 정상적인 운행을 잃었을수도 있으므로 보수인원은 즉시 보수인원에게 만약 위험이 있거나 형신기계결함이 있을 경우 즉시 전원차단을 중지하고 보수부품을 보수하고 천명해야 하며 운용전에 구체적으로 살펴보아야 하며 오작동이 없다고 알려주어야 한다.채널을 패치할 때는 전원을 폐쇄하고 보호자를 승강 통로의 하부로 배치할 필요가 있다.필요할 때는 항로가 내려가지 않도록 지지 설비를 설치해야 한다.그들 공장에서 선택한 원료는 주로 주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선택한다.테이블 자료: 테이블 표면은 8mm 미끄럼 방지망을 선택한다.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드 라크 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

립보드와 플랫폼(platform)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strength)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40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

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강철 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직접 트럭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전기 제어 조작은 극단적으로 간략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리판이 주동적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이 트럭에 걸쳐져 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