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봉유압 승강대 제조업체문제 통합 전략 세미나

아나운서:hp530HP141750488 릴리스 시간:2023-12-08 19:53:06

적봉이동 유압 승강대,

유압전동시스템은 액체를 작업중의 물질로 하는데 유압계통의 상대속도에서 방지할수 없으며 게다가 액체성까지 있어 가혹한 감속비를 해결하기 어렵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정적 밸브 및 전자동 안전성판 등 사전 경보가 있는 보험장치가 설치되어 있다.따라서 서비스 플랫폼의 응용과 운용에서의 안전 계수는 틀림없이 믿을 만하다.가공공장 생산작업장 및 그 도시강당, 공항 또는 과학기술원의 고공작업에 적용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에 종사하고,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100m를 초과하면 5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70% 이상이어야 하며,적봉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회전판 롤러,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적봉유압 승강대 제조업체문제 통합 전략 세미나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만약 문제가 발견되면 제때에 공장과 보증 수리 기간이 지나지 않도록 하세요.

유압 화물 사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공 작업에서 사용되었는데, 현재 일부 유압 화물 사다리는 점차 타워 크레인 등 대형 기계를 언급하여 일부 고공 작업의 비교적 좋은 선택이 되었다.그러나 여전히 일정한 한계가 있다. 례를 들면 고도, 화물의 질을 제고하는 등은 일정한 제약이 있다.

Production department.유압승강기는 보행기구,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일종의 승강기설비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220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적봉유압 승강대 제조업체문제 통합 전략 세미나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Installation materials.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적봉차량용 유압 승강대,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토목건설우세: 우물길우에는 기계실이 필요하지 않으며 꼭대기층의 높이가 5메터 이상이면 설치할수 있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적봉.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승강 플랫폼은 상부에 설치할 수 없다.

유압전동시스템은 액체를 작업중의 물질로 하는데 유압계통의 상대속도에서 방지할수 없으며 게다가 액체성까지 있어 가혹한 감속비를 해결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