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mn 용접 강관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1-12-02 16:28:00

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

용접 선 사 이 즈 는 압연 강관 의 품질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용접 선 사 이 즈 는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용접 사 모양 과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용접 선 성형 을 포함한다.

.강판 고주파 용접 의 용접 공정 을 실현 하기 위해 용접 사 와 용접 코일 간 의 전하 감응 을 이용 하여 용접 선 을 용접 선 가장자리 로 가열 한다.고주파 용접 은 감응 용접 (또는 압력 용접) 의 일종 으로 용접 충진 재 가 필요 없고 용접 이 필요 없 으 며 용접 열 영향 구역 이 좁 고 용접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기계 의 성능 이 좋아 서 강관 생산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연속 관 시 압 은 그 규격 과 두께 에 따라 진행 되 며, 그 압력 도 다르다.이런 두께 의 용접 관 은 약 4kg 에서 10kg 을 견 딜 수 있다.저 는 일년 내 내 각종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등 물자 성실 경영 에 종사 하고 있 습 니 다.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다음은 각종 관 재 의 시 압 결과: 규격 작업 압력 (MPA) 수압 시험 압력 (MPA) 일반 강관 00 가 후 강관 60 구 묵 주철 삽입 직관 허용 압력 삽입 직관 dn 40 - DN 250 허용 작업 압력 (PFA) 5 - 4Mpa 4 - 4Mpa 대 허용 작업 압력 (PMA) 0 - 7mpa 5 - 7mpa 허용 시험 압력 (PEA) 5 - 6mpa 표준 금상 제조,잘 라 낸 견본 을 금상 견본 으로 만들다.초음파 발생 기 에서 4% 의 부식 을 제거 한 후 JSM - 5610 LV 스캐닝 렌즈 에서 금상 분석 을 한다.

강판 재 료 는 주로 Q235 Q345 20 # 1, 45 # 1, 35cimo 와 42cimo, 16 망간 망간, 16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기름, 화학품,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300 mm 를 초과 한다.용접 외관,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

.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반제품 을 성형 한 다음 에 아크 용접 이나 용접 등 으로 강관 을 용접 한 다음 에 다른 성형 설비 에 가서 정경 과 성형 을 한다.이런 관 재 는 단일 생산 으로 효율 이 낮 고 관 재 의 품질 이 불안정 하 며 사이즈 의 정밀도 가 낮 지만 설비 가 간단 하고 투자 가 적다.직선 용접 관 설 비 는 효율 이 높 고 품질 이 좋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성능 이 좋 으 며 대규모 강관 을 생산 하 는 주요 설비 이다.

판 권 강관 은 건축, 성형, 압연, 도 킹,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상용 기준 은 다음 과 같다.석유 부 는 표준 적 인 도 관, 석유 천연가스 공업 수송 강관, 같은 저압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을 설치 하여 열 간 압연 강철 띠 를 말 아서 튜브 반제품 을 만 들 고, 항상 온 나선형 으로 성형 하 며, 고주파 로 저압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을 사용한다. 말뚝 용 나선형 용접 선 강관 은 열 간 압연 강철 띠 를 말 아서 튜브 반제품 을 만 들 고, 항상 온 나선형 으로 성형 하 며, 양면 매 립 아크 용접 을 사용한다.연결 또는 고주파 용접 구조물, 부두, 교량 등 기초 말뚝 용 강관. Q235B 강관 은 우리 의 생활 에 큰 편 의 를 가 져 다 준다. 예 를 들 어 우 리 는 평소에 물 을 사용 하거나 사용한다. 지원 한다 면 이런 물건 들 은 쉽게 사용 되 지 않 는 다. 비록 파이프 시스템, 운송 업 종, 파이프, Q235B 파이프, Q345B 파이프,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 큰구경 이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 16MN 권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 어 큰 지 지 를 가 져 왔 다.

열 권 관 의 세로 스 티 치, 링 스 티 치 의 경사 구 크기 가 다 르 기 때문에 롤 보드 앞 에 서 는 안쪽 이 위로 향 하 는 지 확인 하여 경사 구 방향의 정확성 을 확보 해 야 한다.

investment.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그러나 비교적 높 은 용접 전류 조건 에서 용접 지 의 교반 작용 이 강화 되 고 용접 사 의 용 화 량 이 상응 하 게 증가 하여 용접 의 여가 가 증가 하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좋 지 않다.

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 예 를 들 어 90 & deg;커 브,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90 &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

판 권 강관 은 건축, 철도 건설 과 교량 건설 에 있어 중요 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그의 품질 기준 도 비교적 중요 하 다. 만약 에 품질 규격 과 기준 에 대해 잘 모 르 면 영향 을 미 치기 쉽다.우 리 는 이러한 몇 가지 측면 에서 구 매 를 진행 할 수 있다.


16mn 용접 강관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화염 절단 과 플라스마 절단 은 우리 공장 의 판금 절단 에 자주 쓰 인 다.사용 하 는 설 비 는 수 동 절단, 복사기, 반자동 절단 기 절단 과 디지털 절단 기 절단 을 포함한다.다른 절단 에 비해 수 동 소 거 는 임의로 크다.유연 하고 편리 하 며 특수 한 조립 절단 설비 가 필요 없다.

Direct material.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굴 림 관, 심정 펌프 관, 변압기 파이프, 용접 박 벽 관, 용접 용접 용접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권 관 은 생산,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이 재 료 는 주로 Q23 Q34 20#, 16 망간,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50205 - 2001, GB / T3092 - 2001 등 이 있다.제품 은 석유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열,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공칭 압력 으로 그 등급 을 표시 하거나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규정 하 는 관 은 표준 에 규정된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사용 기준 으로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GB / T 17185 기준 에 그 와 연 결 된 직관 의 공칭 두께 의 관 만 규정 하고 표준 에 규정된 기준 관 등급 에 따라 그 적용 압력 온도 의 정격 치 를 확정한다.예 를 들 어 GB 14383 ~ GB 기준 에서 외형 사이즈 만 규정 하 는 파이프, 예 를 들 어 GB 1245 GB 1340 은 검증 성 시험 을 통 해 압력 강 도 를 확인 해 야 한다.

1 탄소 구조 강: Q215 - A, Q215 - A. & middot;F,Q215-B,Q215-B·F,Q235-A,Q235-A·FQ235-B,Q235-B·F, Q235B 권 관, Q345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16MN 파이프 20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강판 권 관 은 차 성형 공 예 를 채택 한다.압연 할 때 먼저 강판 의 양 끝 을 굽 히 고 지름 은 파이프 의 직경 보다 작 아야 한다.그 다음 에 침대 의 압력 을 조정 하고 두 번 의 강관 강판 권 관 용접 을 하 며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다. 장기 권 관, Q235B 권 관, Q345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 16MN 권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그 다음 에 용접 플랫폼 에 보 내 용접 을 한다.

사용 하 는 강재, 우 리 는 그것 의 포장 과정 을 이해 한 적 이 있 습 니까?오늘 은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포장 과정 을 살 펴 보 자.

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