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두 꺼 운 벽 파이프실패에 대한 솔루션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3-16 15:41:35

강판 재 료 는 주로 Q235 Q345 20 # 1, 45 # 1, 35cimo 와 42cimo, 16 망간 망간 16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기름,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300 mm 를 초과 한다.용접 외관 가열,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

용접 전에 두 꺼 운 벽 권 관 이나 용접 구역 전 체 를 가열 하 는 과정 을 예열 이 라 고 한다.용접 강도 가 높 은 등급 의 강 은 경화 추세, 재 료 를 가지 고 특히 좋 은 열전도 성, 용접 부품 을 가지 고 두께 가 크 며 용접 구역 주위 의 환경 온도 가 너무 낮 을 때 용접 전에 예열 용접 부품 이 필요 하 다.

.용접 관: 용접 관, 용접 관 정의: 강철 띠 를 모양 과 사 이 즈 를 규정 하 는 파이프

열 권 강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말 아서 만 든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

.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 예 를 들 어 90 & deg;커 브,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90 &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

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원자재 의 특징, 즉 두 꺼 운 벽 강판 의 역학 적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이렇게 하면 강판 을 먼저 가열 한 후에 압연 하여 매우 큰 조건 에서 강판 을 연화 시 키 면 재료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강도, 율, 인장 강도 등 성능 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냉 간 압연 강관 이 도달 할 수 없 는 벽 두께 에 대해 두 꺼 운 벽 강관 의 규격 모델 을 추가 하 였 다.

연속 관 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검 사 는 주로 초음파 검사 이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같은 통 구간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도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도 킹 용접 선 은 평평 해 야 한다.공칭 직경 이 크 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해 야 한다.관 재 를 압연 하 는 과정 에서 관 재 의 압연 품질, Q235B 압연, Q345B 압연, 큰 지름 박 벽 압연, 큰 지름 두 꺼 운 벽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L360 압연 과 16Mn 압연 에 대해 품질 을 진행 했다.전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내화 - 방수 - 고온 에 강하 고 튼튼 하 며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


20# 두 꺼 운 벽 파이프실패에 대한 솔루션



압연 관 은 규정된 원호 도 권 관 공장, 단면 편차, 직선 도 등에 부합 해 야 한다.

대구 경 강판 권 관 공장 의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압력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고주파 용접 법 으로 용접 한 것 으로 압력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강관 의 압력 을 견 디 는 능력 이 강하 고 가소성 이 좋 으 며 용접 과 가공 에 편리 하 다. 예 를 들 어 저압 유체 수송 은 나선형 틈 으로 아크 용접 강관 을 묻 고 양면 자동 으로 아크 용접 또는 단면 용접 으로 물, 가스, 공기 와 증기 등 저압 유체 수송 용 아크 용접 강관 을 사용한다. 여러 가지 중대 한 파이프 공사 의 계획 과 건설 에 따라 대형 변형 관 강 을 사용한다.도 급 열 스 튜 튜브 와 두 꺼 운 규격 저온 파이프 등 고부 가가치 제품.Q235 재질 용접 강관 과 그 표준 분류: 압력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에 아크 용접 강관 을 묻 는 것) 은 주로 석 유 를 운송 하 는 데 좋 은 시장 경 쟁 력 과 비교적 큰 시장 수 요 를 나타 내 는 데 사용 된다. 한편, 국내 기업 들 은 이 시리즈 제품 을 개발 하 는 데 진도 가 비교적 느 리 므 로 공업 응용 에 적용 되 는 고부 가가치 대변 형 관 강, 열 스 튜 관 용 강 을 조속히 개발 해 야 한다.배관 장 은 저온 파이프 용 강철, X100 직선 매 립 아크 용접 관, 나선형 틈 을 사용한다.부장 님.

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재료 낭비 가 심 하 다.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그것 은 단편, 소량,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

management.두 번 에서 두 번 강관 용접 을 하고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 후에 용접 플랫폼 으로 보 내 용접 을 한다.

두 꺼 운 벽 용접 관 에서 생산 하 는 공 예 는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강관 소 재 는 10 # 1, 20 # 1, 35 # 1, 45 # 1 을 일반 강관 이 라 고 부 르 고 16Mn 은 일반 강관 과 합금 강관 사이 에 있다.이 재 료 는 저 합금 강관, 강관 재 료 는 27SiMn, 12Cr1MOV, 35CrMo,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합금 강관 으로 통칭 한다.용도 에 따라 구조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나 뉜 다.이음매 없 는 강관 운송;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보일러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비료 설비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지질 벽돌 탐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이음매 강관;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관;선박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파이프;냉 간 압연 정밀 이음매 없 는 강관;각종 합금 관.

모든 연속 관 용접 선 은 침투 시험 을 해 야 한다.


20# 두 꺼 운 벽 파이프실패에 대한 솔루션



두께 측정 두께 측정 은 매우 간단 하 며 캘리퍼스 만 있 으 면 됩 니 다.다른 관 재 와 같다.

demand.예열 의 주요 목적 은 용접 커 넥 터 의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예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표 에서 알 수 있 듯 이 예열 은 냉각 속 도 를 낮 출 수 있 지만 기본적으로 고온 에서 소비 하 는 시간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것 이 이상 적 이다.따라서 경화 추 세 를 보 이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용접 할 때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경화 추 세 를 낮 추 는 주요 기술 조 치 는 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하 는 것 이다.두 꺼 운 벽 권 관 등 이온 절단 이 가스 절단 보다 더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고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사용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

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추형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은 전호 의 길이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일반 생산 공정 은 냉 발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공정 은 일반적으로 열 간 압연 강관 보다 복잡 하 다.우선 파 이 프 는 반드시 권 경 시험 을 해 야 한다.만약 표면 에 균열 이 응답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잘 리 고 반제품 의 성장 은 약 m 이다.그러나 소 둔 과정 에서 산 을 사용 해 소 둔 을 하고 표면 에 대량의 기포 가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만약 대량의 기포 가 발생 한다 면 강관 의 품질 은 응답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할 것 이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외관 은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짧 고 벽 이 두 꺼 운 것 은 보통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이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밝 고 표면 이 그리 거 칠 지 않 으 며 지름 이 그다지 가시 가 없고 강도 가 높 은 공장, 견적, 성실 경영, 실제 가격, 같은 규격, 두 꺼 운 벽 연속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용접 점 의 이동 범위 가 커지 며 용접 탱크 가 넓 어 집 니 다.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하면 용접 의 폭 을 바 꾸 지만 용접 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이 루어 지 며 녹 아내 린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가로 흐름 이 발생 한다.우 리 는 열 간 압연 강관, 큰 지름 두 꺼 운 벽 연속 관, 두 꺼 운 벽 직선 연속 관, 강철 배관 과 압연 관 공장 의 품질 보증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할인 행사 기간 에 신 구 고객 이 와 서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따라서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수평 으로 흐 를 수록 용접 선 금속 이 편 압 을 초래한다.

.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추형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은 전호 의 길이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일반 생산 공정 은 냉 발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공정 은 일반적으로 열 간 압연 강관 보다 복잡 하 다.우선 파 이 프 는 반드시 권 경 시험 을 해 야 한다.만약 표면 에 균열 이 응답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잘 리 고 반제품 의 성장 은 약 m 이다.그러나 소 둔 과정 에서 산 을 사용 해 소 둔 을 하고 표면 에 대량의 기포 가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만약 대량의 기포 가 발생 한다 면 강관 의 품질 은 응답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할 것 이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외관 은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짧 고 벽 이 두 꺼 운 것 은 보통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이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밝 고 표면 이 그리 거 칠 지 않 으 며 지름 이 그다지 가시 가 없고 강도 가 높 은 공장, 견적, 성실 경영, 실제 가격, 같은 규격, 두 꺼 운 벽 연속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용접 점 의 이동 범위 가 커지 며 용접 탱크 가 넓 어 집 니 다.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하면 용접 의 폭 을 바 꾸 지만 용접 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이 루어 지 며 녹 아내 린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가로 흐름 이 발생 한다.우 리 는 열 간 압연 강관, 큰 지름 두 꺼 운 벽 연속 관, 두 꺼 운 벽 직선 연속 관, 시스템 의 원칙 에 따라 순서대로 채택 한다.먼저 하층, 난이도 후.기계 와 연 결 된 파 이 프 는 원칙적으로 내부 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이 기계 의 설치 정밀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줄인다.실내 외 파이프 의 인 터 페 이 스 는 실외 에 남 겨 두 어야 한다.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탄소강 재료 이다.두께 가 10mm 이상 인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배수 공사, 하수관, 준설 관, 시공 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용접 강관 제품 으로 작업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유연 하 다.이런 강관 은 통상 재고 가 없 으 며 맞 춤 형 가공 이다.수량 이 적 으 면 원료 가 좋 지 않다.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에 존재 하 는 주요 문 제 는 용접 문제 이다.가능 하 다 면 관련 요 구 를 교부 하면 다른 제품 과 비교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