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두 꺼 운 벽 파이프건설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1-12 21:53:21

권 관 의 같은 원통 부분의 수직 용접 선 은 2 보다 크 면 안 된다.

연속 관 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검 사 는 주로 초음파 검사 이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같은 통 구간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도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도 킹 용접 선 은 평평 해 야 한다.공칭 직경 이 크 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해 야 한다.관 재 를 압연 하 는 과정 에서 관 재 의 압연 품질, Q235B 압연, Q345B 압연, 큰 지름 박 벽 압연, 큰 지름 두 꺼 운 벽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L360 압연 과 16Mn 압연 에 대해 품질 을 진행 했다.전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내화 - 방수 - 고온 에 강하 고 튼튼 하 며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

.카메라 가 길 이 를 측량 하 다.

두 꺼 운 벽 용접 관 에서 생산 하 는 공 예 는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강관 소 재 는 10 # 1, 20 # 1, 45 # 1 을 일반 강관 이 라 고 부 르 고 16Mn 은 일반 강관 과 합금 강관 사이 에 있다.이 재 료 는 저 합금 강관, 강관 재 료 는 27SiMn, 10CrMo 9 15CrMo, 35CrMo, 그리고 주유 공 에 기름 을 주입 해 야 한다.

전체적으로 말 하면 파이프 제품 을 확대 가공 하 는 과정 에서 주로 한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초보적인 전체 원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모든 부채 형 블록 이 강관 에 도착 할 때 까지 열 린 다. 이때 걸음 이 긴 범위 에서 강관 안의 원 관 에서 각 점 의 반지름 크기 가 거의 이 루어 지고 강관 은 초보적인 전체 원 을 얻 을 수 있다.첫 번 째 는 명목 내경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앞부분 위치 부터 운동 속 도 를 낮 추고 요구 위치 에 도착 할 때 까지 이 위 치 는 품질 이 요구 하 는 완제품 관 안의 원주 위치 이다.

추진 한 후에 팔 꿈 치 는 이런 열 상태 에서 모양 을 만들어 야 한다. 왜냐하면 일부 팔 꿈 치 는 잘못 처리 한 후에 왜곡 되 기 때문에 이것 은 허용 되 지 않 는 다.또한 머리 를 움 직 인 후에 전단 의 외경 이 비교적 크 고 성형 몰 드 로 성형 된다.성형 금 형 은 사실상 프레스 다.그것 은 반드시 금 형 틀, 두 개의 반원 호, 각 변 이 있어 야 한다.성형 후의 외경 이 완제품 의 사이즈 에 이르다.


20# 두 꺼 운 벽 파이프건설



후 단 계 는 하역 회귀 라 고 하 는데 이때 부채 형 블록 은 복 전 권 관 의 원주 위치 에서 끊임없이 수축 되 고 결국은 초기 확대 경 위 를 달성 할 것 이다. 이것 은 확대 경 공정 이 요구 하 는 부채 형 블록 의 작은 수축 지름 이다.실제 응용 에서 공정 간소화 에서 3 단 계 는 합병 하여 간소화 할 수 있 는데 이것 은 강관 의 확대 경 품질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다.강판 권 관 은 미터 당 무 게 를 어떻게 계산 하 느 냐 에 따라 강판 권 관 은 강관 의 종류 에 속 하기 때문에 이론 적 무 게 를 진행 할 때 복합 적 으로 통용 되 는 공식 이다.

강판 권 원 의 집행 기준: 구조 관 GB 8162 - 2008 유체 관 GB 8163 - 2008 저 중압 보일러 관 GB 3087 - 2008 고압 보일러 관 GB 5310 - 2008 화학비료 전용 관 GB 79 - 2000 석유 분해 관 GB 9948 - 88 강판 권 원 생산 절차: 반제품 & mdash;mdash;검사 & mdash; —껍질 벗 기기 & mdash; —검사 & mdash; —가열 & mdash; —피 어 싱 & mdash; —산세척 & mdash; —연마 & mdash; — 건조 & mdash; —용접 헤드 & mdash; —쿨 링 & mdash; ———산세척 둔화 & mdash; —검사 & mdash; —냉 간 압연 & mdash; —기름 제거 & mdash; —머리 자 르 기 & mdash; —건조 & mdash; —내 광택 & mdash; —외부 광택 & mdash; —검사 & mdash; —표지 & mdash; —완제품 포장 공업 관 공정 흐름 검사 & mdash; —껍질 벗 기기 & mdash; —검사 & mdash; —가열 & mdash; —피 어 싱 & mdash; —산세척 & mdash; —버섯 손질 & mdash; — 건조 & mdash; —용접 헤드 & mdash; —쿨 링 & mdash; —고용 처리 & mdash; —산세척 & mdash; —산세척 둔화 & mdash; —강판 권 원 중량 공식: [(외경 - 벽 두께) * 벽 두께] * 0.02466 = kg / 미터 (미터 당 중량)

녹 방지 오 일 은 두 꺼 운 벽 권 관 에 녹 방지 효과 가 있 으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장시간 매 끄 럽 게 하여 외부 에서 그것 에 대한 부식 을 감소 시 킬 수 있다.또한 그것 의 밀봉 성능 을 증가 시 켜 유 체 를 운송 할 때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보장 할 수 있다.또한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녹 방지 오 일 을 사용 하여 두 꺼 운 벽 용접 관 의 직접 공 기 를 차단 하면 외부 상황 에 의 해 변화 할 기회 가 비교적 적 고 그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사용 이 더욱 안전 하 다.

production.전체적으로 말 하면 파이프 제품 을 확대 가공 하 는 과정 에서 주로 한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초보적인 전체 원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모든 부채 형 블록 이 강관 에 도착 할 때 까지 열 린 다. 이때 걸음 이 긴 범위 에서 강관 안의 원 관 에서 각 점 의 반지름 크기 가 거의 이 루어 지고 강관 은 초보적인 전체 원 을 얻 을 수 있다.첫 번 째 는 명목 내경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앞부분 위치 부터 운동 속 도 를 낮 추고 요구 위치 에 도착 할 때 까지 이 위 치 는 품질 이 요구 하 는 완제품 관 안의 원주 위치 이다.

1800 mm 강판 권 관 커 브 는 커 브 를 상세 하 게 소개 합 니 다. 먼저, 재 료 는 열 추 입 니 다. 추진 기 는 나팔 모양 의 코어 나 심 축 입 니 다. 심 축 은 두 껍 고 두 껍 습 니 다. 커 브 를 추진 하 는 과정 은 지름 을 확대 하 는 과정 이 고 등 을 지탱 합 니 다.재료 관 부분 은 심 축 을 뚫 고 뒤쪽 에 아치형 프레임 이 있어 심 축 을 고정 시킨다.중간 에 승용차 가 한 대 있다.일부 자동 차 는 유압 으로 구동 되 고, 일 부 는 기계 전동 으로 구동 된다. 즉, 나선형 으로 구동 한 다음 에 소형 차 는 앞으로 밀고, 소형 차 는 핵심 을 따라 파 이 프 를 추진한다.막대기 가 앞으로 이동 하고 심 축 밖 에 감응 코일 이 있 으 며 관 이 가열 되 고 가열 되 었 다. 그리고 작은 차 는 관 을 아래로 밀어 가공 했다.

사용 하 는 강재, 우 리 는 그것 의 포장 과정 을 이해 한 적 이 있 습 니까?오늘 은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포장 과정 을 살 펴 보 자.


20# 두 꺼 운 벽 파이프건설



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재료 낭비 가 심 하 다.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그것 은 단편, 소량,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

Welcome calls .최근 에 우수한 대강 의 연 압 생산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용접 과 검사 기술 의 발전,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 봉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은 폐품 상, 공업, 기업,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고 구경 도 많 지 않 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파이프 실력 공장, 견적, 성실 경영, 물건 의 진짜 가격,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파이프,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 습 니 다.

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서 비교적 넓 은 용접 선 이 형 성 될 것 이다.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하 다. * 결국은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될 것 이다.파이프 제품 은 유형 이 풍부 할 뿐만 아니 라 가공 기법 과 성형 에 도 다양 하 다.대부분의 경우 성형 후 후 후 공정 은 용접 후 반제품 에 대해 다시 전체 길 이 를 확대 하여 용접 관 형의 질 을 향상 시킨다.즉, 확 경 공 예 는 대구 경 직 봉 권 관 생산 에서 완제품 관 의 품질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공정 이 되 었 다.

.강판 권 관 의 품질 은 용접 선 크기 의 영향 을 받 는 요소 가 매우 크다.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

만약 에 관 의 정상 벽 두께 와 바닥 벽 두께 가 같다 면 공식 을 간소화 할 수 있다. (정상 내경 + 바닥 내경) * 1 / 2 * 0.02466 * 관 길이 = 추 형 이 형 권 관 의 중량 검 사 는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선진 적 인 공정 을 사용 해 야 한다. JBQ6XVZT52AJ 5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할 때 좋 은 사용 특징 과 성능 을 가지 고 중요 한 가치 와 역할 을 나 타 낼 수 있다.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체 적 인 역할 과 가 치 는 다음 과 같다. 적당 한 정량 넓 은 폭 의 강철 띠,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필요 한 내경 과 벽 이 두 꺼 운 평행 권 관 으로 감 을 수 있다.주동 적 인 무 급 속도 조절 구동 롤러 바퀴 를 사용 하고 심 축 의 변형 이 작고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압력 이 크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와 인 딩 력 이 강하 고 동력 전달 효율 이 높 으 며 권 관 의 강도 가 좋 고 외관 이 평평 하 다.자동 잠 금 기능 이 있 으 며, 스윙 암 각 도 를 조정 하면 자동 으로 잠 금 되 고 흔 들 리 지 않 습 니 다.자동 과 절단 장 치 를 가지 고 절구 가 가지런 하고 뿔 이 없 으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절 영 의 길 이 는 스스로 조절 할 수 있 습 니 다.두 사람 이 조작 할 때 까지.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중 에 오래 쓸 수 있 고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조작 하기 쉽다.얼마나 많은 안전 위생 기준 에 따라 권 관 은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도록 요구한다.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400 이상,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벽 두께 8 -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소 재 는 주로 Q23 Q34 20#, 16 망간 16 망간 용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50205 - 200 GB / T3092 - 2001 등 이다.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디자인 브랜드 검사 기준 인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의 공 예 는 똑 같이 권 제 된 것 이다. 만약 에 고객 이 요구 하 는 구경 이 매우 크 면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과 같은 기계 설비 가 매우 어렵다.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을 사용 해 야 한다. 먼저 강판 권 제 를 완성 한 후에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개의 권 제 를 완성 한 강관 을 용접 해 야 한다.심 천의 두 꺼 운 벽 에 관 을 말 아서 만 든 용접 선 은 T 자형 용접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 두 꺼 운 벽 에 있 는 직선 강 은 가끔 두 개의 강판 을 말 아서 용접 해 야 합 니 다. D7Z3XJB87V21W 이기 때문에 하나의 관 체 는 두 개의 용접 선 이 나타 날 수 있 고 더 블 용접 선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두 꺼 운 벽 직 봉 파이프 의 재질 이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제철소 에서 주문 할 수 있 는 강판 이 라면 X AHZPdqSQU 7 은 기본적으로 모두 가능 하 다.이 제품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품질 이다. 용접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제품 의 품질 을 직접적 으로 결정 한다.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꺼 운 벽 권 관 중의 주요 한 절차 이다.건축, 교량, 제방 에 적합 하고,

용접봉 검 측 강판 권 관 의 용접봉 품질 은 상 처 를 탐지 해 야 한다.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했다.만약 에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고 표 시 를 뿌 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 메 터 를 조정 하고 결함 을 신속하게 없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