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용접 강관드라이브 센서는 매우 민감합니다.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1-11 19:25:20

45 # 1

판 권 곡 공정 시 강판 에 분사 처 리 를 하면 강판 표면의 산화 철 피 를 제거 하고 가공 과정 에서 통 체 표면의 원 료 를 확보 할 수 있다.

강판 재 료 는 주로 Q235 Q345 20 # 1, 35cimo 와 42cimo, 16 망간 망간, 16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기름,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열,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300 mm 를 초과 한다.용접 외관,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

.온라인 측정 을 실현 할 수 있 고 강관 은 긴 구역 을 측정 할 때 길이 데 이 터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간격 이 없 는 것 이 특징 이다.부족 한 것 은 특설 광원 을 사용 하지 않 으 면 강관 은 외부 빛 의 방 해 를 받 을 수 있 고 특설 광원 을 사용 한 후에 대구 경 직선 용접 관 이 역 각 후 관 말단 의 밝기 가 높 아 빛 에 대한 반사 가 강해 서 눈금 오 차 를 초래 하기 쉽다 는 것 이다.

파이프 의 설치 순 서 는 구역, 시스템 에 따라 선후 로 작은 지름, 먼저 하층부, 먼저 어렵 고 나중에 쉽다. 먼저 관 랑 에 올 라 간 후에 설 비 를 연결 하고 기계 와 연결 하 는 관 로 는 원칙적으로 안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이 기계 의 설치 정밀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줄 이 고 실내 와 실 외 관 선의 접촉 구 는 실외 에 있어 야 한다.Q345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탄소강 중의 재료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Q345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께 가 10mm 이상 이 고 배수 공사, 오수 관, 준설 관 시공 관 등에 널리 사용 된다.Q345b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관 제품 으로 용접 관 에서 작업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유연 하 다.이런 유형의 강관 은 일반적으로 재고 가 없고 사용자 정의 로 처리 된다.만약 수량 이 적 으 면 원료 가 좋 지 않다.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진행 만 가능 하 다 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과 비교 할 수 있다.

.볼 륨 관 도 킹 용접 선 의 불 중 량 은 벽 두께 의 2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2mm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비교적 작은 인접 편차 가 있 는 두 개의 파이프 연결

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그러나 비교적 높 은 용접 전류 조건 에서 용접 지 의 교반 작용 이 강화 되 고 용접 사 의 용 화 량 이 상응 하 게 증가 하여 용접 의 여가 가 증가 하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좋 지 않다.

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을 하 는 것 이다.권 관 에 필요 한 품질, 성실한 상!우리 의 생산력 에 대해 이야기 합 시다.


20# 용접 강관드라이브 센서는 매우 민감합니다.



제 라운드 용접 연결 부 는 원형 이 어야 한다.권 관 교정 원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 6 에서 1 / 샘플 과 파이프 사이 의 간극 응력 부 여야 한다.

혼합물 합금 (공 융 혼합물) 은 액체 합금 이 응고 할 때 진 황도 두 꺼 운 벽 강판 권 관 으로 합금 의 각 성분 을 구성 하여 각각 결정 하여 만 든 합금, 예 를 들 어 용접 주석, 비스무트, 카드뮴 고용 체 합금, 액체 합금 이 응고 할 때 고용 체 를 형성 하 는 합금, 예 를 들 어 금 은 합금 등 이다.합금 의 많은 성능 은 순수 금속 보다 우수 하기 때문에 응용 재료 에서 대부분 합금 합금 을 사용 하 는 생 성 은 항상 원소 단 을 개선 할 수 있다.

1 탄소 구조 강: Q215 - A, Q215 - A. & middot;FQ215-B,Q215-B·F,Q235-A,Q235-A·F, Q235 - C 일반 탄소강: B2 BY2 B2F BY2F B3 BY3 B3F BY3F A2AY2 A2F AY2F A3 AY3 A3F AY3F 2 양질 의 탄소강: 10.15 20 구동축 강 3 저 합금 구조 강: 123 MN 16MN 19MN 08TI 10TI 15TI 4 특수 용도 강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으로 장기 권 관, Q235B 권 관, Q345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16MN 파이프, 20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Production department.그 중에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의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 용접 전 류 는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보통 내부 용접 은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 하고 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그러나 비교적 큰 용접 전류 조건 에서 도가니 의 교반 작용 이 심해 지고 용접 사의 용 융 량 도 비슷 하 다.

권 관 과 같은 권 관 벽 두 께 는 20mm 아래 에 있 고 외경 은 450 - 3000 mm 이 며 강판 이 직접 권 제, 용접, 성형, 도 킹, 철근 을 제거 하여 만 든 것 이다.권 관 은 가공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신속 하 며 원가 가 낮 다 는 특징 을 가지 고 있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기둥 등에 사용 된다.

늘 려 야 한다. 얻 은 용접 선 이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떨어진다.


20# 용접 강관드라이브 센서는 매우 민감합니다.



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소매상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를 초과 하고 외경 범 위 는 450 - 3000 mm 이 며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권 제, 용접, 성형, 탈 근, 探 伤, 출하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균일 한 것 이 특징 이다. 주로 열 권 두 꺼 운 벽 품질 관리 권 관 은 원자재 의 성능 에 해 를 끼 치지 않 는 다.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이 DN 450 이상 이라는 것 이다.

Fair price.볼 륨 도 킹 (벽 두께 가 같 음) 은 벽 두께 의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고 2mm 이상 이 어야 한다.

생산 가공 이 많은 공장 은 사각형 강재 가공, 강 송 강재 가공 등 을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작은 판교 라 는 강재 거래 시장 에서 제한, 기술 이 든 장소 면적 이 든 모두 크 고 평판 이 좋 으 며 강재 가공 에 좋 은 선택 입 니 다.

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

.두 번 에서 두 번 강관 용접 을 하고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 후에 용접 플랫폼 으로 보 내 용접 을 한다.

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100 mm 보다 크다.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50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대구 경 용접 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