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로 리공업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생산 상황은 어떻습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14 18:27:23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15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150 ~ 20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100 ~ 15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

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냉동 ·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

셀 로 리.신선 도 유지 고 를 사용 할 때 반드시 제때에 과학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해 야 한다. 아무리 좋 은 설비 라 도 과학적 인 사용 과 유지 가 없 으 면 수명 과 효 과 는 모두 할인 된다.그래서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동시에 매년 정기 적 으로 유지 해 야 하기 때문에 안정 적 인 운행 을 확보 했다.

냉동창고 설비 초기 가동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10 ~ 12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1TR 시간 계전기 고장.

다 층 냉동창고 의 점: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

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 염화 강판,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


셀 로 리공업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생산 상황은 어떻습니까



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서리 와 사용 상황 에 따라 컴퓨터 내 파라미터 와 밸브 의 오픈 도 를 설정 합 니 다.

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 단백질,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장쑤 성

Process inspection.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 냉각 탑,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

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셀 로 리공업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생산 상황은 어떻습니까



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A complete range of products.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 35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 23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

기관실 안에 산소 호흡 기, 방독면, 방독의 류, 고무장갑, 나무 마개, 파이프 클립,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

셀 로 리.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압축기 의 효율 이 낮 고 냉동 량 은 창고 의 부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 압축기 가 장기 적 으로 작 동 하기 때문에 실린더 커버 와 링 등 부품 은 마모 가 심각 하기 때문에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으로 지정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배합 간격 이 커지 면 밀봉 성능 이 상응 하 게 떨어진다.압축기 의 송기 계수 도 이에 따라 낮 아 지고 냉각 량 도 줄 어 들 것 이다.냉동 량 이 창고 의 열부 하 보다 적 을 때 창고 의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질 것 이다.

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