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성능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3 15:43:01

SPCESPCE & mdash; & mdash;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52 심 충 강.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 1 / 8 경 은 1 / 4 경 은 1 / 2 경 은 1 입 니 다. 표면 가공 코드: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 SPCC - SD 는 표준 조 질,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 또한 SPCCT - SB 와 같 습 니 다.표준 품질 조정,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부 씨, 로 씨, 비 씨 세 가지 경도 지 표를 자주 사용 하여 그 경 도 를 평가한다.

일본 강재 (JIS 시리즈)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S (Steel)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Ferrum) 는 철 을 나타 낸다.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 종류, 용 도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P (Plate)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Tube)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Kogu)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SS 400 & mdash; —개 S 는 강 (Steel)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 ldquo 를 나타 낸다.구조 & rdquo;(Structure),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

.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

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05 o. 15 밀리미터 입 니 다.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

녹 슬 지 않 는 용접 관 (Y 급) GB 3280 - 84 녹 슬 지 않 는 냉 판 (I 급)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성능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1.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2. 제철소 의 책임 강철 띠 탈피 트라코마 등 은 녹이 슬 수 있다.재질 이 표준 에 미 달 하면 녹이 슬 수 있다.3.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4 제관 공장 의 책임 제관 공장 용접봉 은 거 칠 게 다 듬 어 녹이 슬 수 있다.

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Test conclusion.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

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 열 간 압연 열 강관, 지름 이 140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5%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5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압연)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3 mm 보다 크 지 않다.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성능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



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 중국어 병 음, 비등 강: 진정 강: 갑 류 강: T8: 특: 볼 합 결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

Latest consultation.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부 녹 & rdquo;, “곰팡이 & rdquo;등 불량 현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제 적 으로 20 세기 90 년대 말 에 야 마지막 에 소비 되 고 운용 되 었 으 며 현재 관 재 범위 가 두각 을 나타 내 는 재생 족 으로 급수 와 직 수 관 로 를 건설 하 는 데 대량으로 운송 되 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돈 을 내 리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더욱 추진 하 는 데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추진 하기 위해 중국 은 1990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금 을 낮 추 는 데 착수 하여 처리 & ldquo;고경 벽 비 고정 밀 & rdquo;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효 과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잃 어 버 리 고 추진 하 며 빠르게 전개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희귀 한 파이프 유형 은 긴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런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장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규범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3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여 사용자 의 뒷걱정 을 없 앴 다.급수 관 계 를 건설 하 는 과정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하게 전개 되 었 으 나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부 응 하지 못 했다.직음 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손 꼽 힌 다.현재 국제 적 으로 차원 이 높 은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많은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 특히 벽 두께 가 0.6 ~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가 자질구레 하고 뜨 거 운 물이 자질구레 하 며 평안,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가 자질구레 하 며 안전 하고 튼튼 하 며 위생 환경보호,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이미 국제 외 공정 이론 에 의 해 증명 되 었 다. 물 을 주 는 자질구레한 종합 적 인 기능 이 좋 고 신형, 코너,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세금 포함 여부: 표 에는 17%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

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과 페라이트 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의 차이: 종합 역학의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특히 소성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부 드 럽 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