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규격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9 17:20:29

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망간, 등) 에 달 려 있다.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

.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 화학, 건축 공업, 기계 공업,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 의료 기기,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원자력, 로켓, 미사일,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

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사출 절단 기) 이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현재 시장 시세 에 따 르 면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은 23300 위안 톤 이다.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치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 치 는 7w / kg, 심 천, 충 칭 등 도시 에서 신속히 발전 하고 경제가 발달 한 중등 도시 도 적극적으로 계획 하여 따라 잡 았 다.직 식수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계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첫 손가락 에 꼽 힌 다.현재 국내 고급 호텔, 공공 장 소 는 모두 직 식수 관 을 배치 하거나 배치 하고 있다.

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

Product survey.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산, 알칼리, 염 류 물질 (예 를 들 어 벽 을 인 테 리 어 하 는 알칼리 수, 석회수 분사) 을 접착 하여 국부 적 인 부식 을 일으킨다.

  408—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 의 Cr, 8% 의 N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규격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SPCESPCE & mdash; & mdash;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52 심 충 강.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 1 / 8 경 은 1 / 4 경 은 1 / 2 경 은 1 입 니 다. 표면 가공 코드: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 SPCC - SD 는 표준 조 질,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 또한 SPCCT - SB 와 같 습 니 다.표준 품질 조정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

technical service.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용접 사 연결 음극) 을 사용한다.

모델 420 & mdash; “칼날 급 & rdquo;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모델 430 & mdash;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

2.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BQ 가 좋 지 않 음)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

.생산지: 국산, 일본, 핀란드, 남 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만), 두께 박판 (0.2mm - 4m) 중판 (4m - 20mm) 후 판 (20mm - 60mm) 특 후 판 생산 열 간 압연 강판 냉 간 압연 강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이 복잡 하 다.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냉 간 압연)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