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 다냉각 효과가 좋지 않음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4 18:27:23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내 고온 800 ℃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

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설명: 이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요소 - 아 미 노 포름산 염 용액 에서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고 염소화합물 환경 에서 매우 높 은 항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가지 고 있다.이 동시에 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계 의 성능 이 우수 하여 안전성 요구 가 비교적 높 은 공장 건물 건설 에 응용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

.재료, 도 구 를 준비 하고 해당 하 는 재료 와 도 구 를 준비 하 며 일치 하 는 지 확인 하 세 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3mm -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원 톤) 등락 용접 관 6 분 5mm (& Phi; 275 mm) 3850 + 30 용접 관 1 촌 0mm (& Phi; 330 mm)

플라스마 아크 절단 부식 조건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는 다른 금속 원 소 를 함유 한 먼지 나 이류 금속 과립 의 부착 물이 축적 되 어 있다. 공기 중 에 부착 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 의 응축 수 는 이들 을 하나의 마이크로 배터리 로 연결 시 켜 전기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고 보호 막 은 전기 화학 부식 이 라 고 부른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 다냉각 효과가 좋지 않음



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

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일반적으로 생산, 등 화학 설비 구조 재, 냉동 공업 저온 설비 구조 재 와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과 시계 태엽 등 으로 사용 할 수 있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 화학비료,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 예 를 들 어 용기,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

Installation works.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

심 충 압 냉 간 압연 심 충 압 용 냉 간 압연 강철 띠 는 복잡 한 지연 부품 을 심 충 하 는 저 탄소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냉 간 압연 강철 띠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 다냉각 효과가 좋지 않음



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

knowledge.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소비자 의 수요 추세,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12%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티타늄, 니오브, 구리, 440, 316 L 과 304 의 화학 성분 의 주요 차이 점 은 316 L 에 Mo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일반적으로 316 의 내부 식성 이 더 좋 고 304 보다 고온 환경 에서 부식 에 더 강하 다 는 것 을 공인 합 니 다. 따라서 고온 환경 에서 엔 지 니 어 는 일반적으로 316 L 소재 의 부품 을 사용 합 니 다. 그러나 절대적 인 것 이 아니 라 짙 은 환경 에서 아무리 높 은 온도 라 도 316 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이 일 은 정말 커 졌 다. 기 계 를 배 우 는 사람들 은 모두 나 사 를 배 웠 다. 고온 에서 나사 가 물 려 죽 는 것 을 막 기 위해 발 라 야 할 검 은 고체 제 를 기억 하 자. 이유 화 몰리브덴 (MoS, 그것 으로 부터 2 가지 결론 을 얻 었 다. [1] 모 는 확실히 내 고 물질 (금 이 어떤 도가니 로 녹 는 지 알 고 있다? 몰리브덴 도가니!) 이다. [2]몰리브덴 은 고가 의 유황 이온 과 반응 하여 황화물 을 생 성하 기 쉽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에 매우 강 한 것 은 없다. 결국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불순물 (그러나 이런 불순물 은 강 보다 부식 에 더 강하 다 ^ ^) 이 많은 강 으로 강 이면 다른 물질 과 반응 할 수 있다.

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