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링 턴아연 도금 관 전선 관리드 함량 결정 방법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1-12 21:53:21

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

방 관 은 과정 에서 우 리 는 이 를 여러 가지 테스트 를 통 해 방 관 이 실제 에서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 대구 경 강관 을 잘 활용 하기 위해 우 리 는 끊임없이 혁신 할 것 이다. 다음은 아래 관 에 어떤 주요 요 소 를 포함 하고 있 는 지 소개 한다.마 씨 체형 크롬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크롬, 탄소, 몰리브덴 이다.마 씨 의 체형 인 크롬 니켈 방관 에 있어 서 주요 한 영향 을 미 치 는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알루미늄, 코발트, 질소 와 티타늄 등 이 있다.

알 링 턴.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용 도 는 매우 광범 위 하 다. 주로 막 벽, 태양 광 발전 지지대, 건축, 기계, 철 강 구조 공사 등 을 활용 하 는데 특히 막 벽, 기계, 건축 에서 광범 위 하 게 활용 된다.냉 아연 도금 방관 의 효 과 는 열 아연 도금 방관 의 효과 와 차이 가 매우 크다.어떻게 열 아연 도금 방관 과 냉 아연 도금 방관 을 구분 합 니까?

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

.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 압축,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 항 압 강도, 항 곡 강도,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이 모두 방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이 는 '무엇 에 쓰 이 고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방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방 관, 장식 방 관, 건축 방 관 등 방 관 은 틈 이 없 는 것 과 용접 의 틈 이 있 으 며 틈 이 없 는 방 관 은 틈 이 없 는 원 관 을 성형 하여 만 든 것 이다.


알 링 턴아연 도금 관 전선 관리드 함량 결정 방법



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 ldquo 를 사용한다.인 코 법 & rdquo;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 시계 벨트 의 황금색 은 바로 이런 공예 기술 을 사용 하여 대량의 생산 에 적용 된다.기상 분열 해법 은 공예가 비교적 복잡 하고 공업 에서 응용 이 비교적 적은 사각 관 은 기계 공업 에서 이미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네모 난 관 이 자동 절단 을 할 때 네모 난 관 이 가스 절단 플랫폼 에 이 르 면 관 재 의 한쪽 양쪽 끝 과 레일 의 거 리 를 5mm 범위 내 에서 조절 해 야 한다.반자동 절단 을 할 때 는 절 단 된 관 재 의 평면 에 트랙 을 놓 은 다음 에 절단 기 를 트랙 위 에 가볍게 놓 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각 관 용접 은 점화, 가압,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한편,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

production costs.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

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 1991 이다.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주로 기계, 자전거, 가구,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

불소 페인트 를 분사 하 다.


알 링 턴아연 도금 관 전선 관리드 함량 결정 방법



그래서 Q345A 는 보통 예열 되 지 않 는 다.그러나 판이 두 꺼 울 때 는 냉각 이 빨 라 예열 해 야 한다.강 은 J422 용접 으로 갈 라 진 적 이 있다.판 두께 가 70mm 이상 이면 예열 하지 않 을 위험 이 크다.

Production department.수명 연한 의 방관 의 정제 도 는 상대방 관 의 등 방향 성능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차 정제 기술 (진공 정제, esr 와 강철 봉지 분말 등 포함) 을 사용 하면 방관 의 정제 도 를 높 일 수 있다. 특히 방관 중의 유해 한 불순물 의 함량 을 낮 추어 성능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익 하 다.

방 관 의 주요 용도: 방 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 화학 공업, 전력 공업, 도시 건설 에 응용 되 고 개발 의 중점 제품 이다.

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

알 링 턴.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

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

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