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르 지 아 CimpiaTurzii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1-03 15:36:01

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 단백질,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장쑤 성

스 트 레 칭 진주 암: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전체적인 성능 을 향상 시 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장시간 작업 할 수 있 습 니 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도 주요 외 벽 소재 가 되 었 습 니 다.

.급속 냉동 고 는 냉장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기체 성분 조절 을 증가 하고 저장 환경 에서 온도, 습도, 산화 탄소, 산소 농도 와 비닐 농도 등 조건 에 대해 과일 과 채소 의 호흡 작용 을 억제 하고 신진대사 과정 을 늦 추 며 과일 과 채소 의 신선 도와 상업 성 을 잘 유지 하고 과일 과 채소 의 저장 기간 과 선반 기 를 연장 하 는 것 이다.보통 과일 가스 조절 저장 은 일반 과일 보다 신선 도 유지 저장 기간 을 2 & mdash 연장 할 수 있다.3 배, 심지어 더 길다.네, 냉동 창고 의 기준 은 무엇 입 니까?

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투 르 지 아 CimpiaTurzii청과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

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투 르 지 아 CimpiaTurzii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무슨 이유 입 니까?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다음은 상세 한 소개.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전체적인 조립 을 할 때 벽 체 와 지붕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 바닥 이나 바닥 촬영 은 반드시 수준 이 어야 하 며 시공 환경 은 깨끗 해 야 한다.

깨끗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습 니 다. 만약 에 대량의 얼음 과 물이 있 으 면 반드시 시간 에 정리 해 야 합 니 다. 또한 청소 할 때 두 드 려 서 는 안 됩 니 다. 지면 이 손상 되 고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

Bidding.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투 르 지 아 CimpiaTurzii식품 냉동창고 설치,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투 르 지 아 CimpiaTurzii의료 냉장 냉장고 설치,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

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2kg/m3.

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


투 르 지 아 CimpiaTurzii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가치 감 검 사 를 잘 하여 실적 을 비약 적 으로 발전시키다.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average method.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

창고 안에 응급 조명 자물쇠 와 경보 장 치 를 설치 해 야 하 며 자구 또는 경보 로 구 조 를 요청 할 수 있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 방화,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