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 후 에 라과일 냉동창고 설치큰 공장 품질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19 13:41:39

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

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알라 후 에 라채소 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3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

알라 후 에 라.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증발 기 는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냉각 교환기 의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증발기 처럼 냉동창고 의 실내 에 설치 되 고 압축기 의 저압 단 을 연결 하 며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냉동창고 에 설치 하고 냉동창고,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합 리 적 인 가격, 완 선 된 서 비 스 를 설치한다.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 압축기 가 열 을 다 내 린 냉각 제 를 증발 과 기화 에 사용 하고 절 류 장 치 를 거 쳐 순간 저온 저압 이 되 어 냉각 의 목적 을 달성 했다.

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 40kg /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018 ~ 0.024w / (m. k)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

.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

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

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이 몇 가지 식품 냉장 고 는 인공 냉동 으로 식품 을 저온 환경 에서 식품의 질 을 확보 하고 식품 부 패 를 줄 이 는 체계 적 인 프로젝트 이다.냉동 기술 은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에 영향 을 주 고 냉동 기술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며 생산 이 편리 하고 에 너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추고 식품 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


알라 후 에 라과일 냉동창고 설치큰 공장 품질



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진공 시험: 시스템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시스템 에 대해 진공 누 출 을 할 수 있다.진공 조건 하에 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갖 추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

좋 은 습기 방지, 방수,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

Pursuit of excellence.각종 자재,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

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

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


알라 후 에 라과일 냉동창고 설치큰 공장 품질



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

Quality inspection report.냉동창고

환풍기 부분 은 베어링 을 세척 하고 기름 을 교체 합 니 다.

2 - 냉장고

알라 후 에 라.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각 버튼,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알라 후 에 라얼음 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알라 후 에 라조립 냉동창고 가격,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

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