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9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질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3 15:36:01

저온 바삭 화 -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저온 환경 에서 연 장 률 과 단면 수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연화 라 고 한다.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

  303—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201 스 테 인 리 스 강관,904 l 판 스 테 인 리 스 강,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12% ~ 30%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도랑 토질 물, 개조 단면,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

.고압 수사 류 절단 (전문 수 절단: 상해 신 미)

SPCESPCE & mdash; & mdash;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52 심 충 강.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 1 / 8 경 은 1 / 4 경 은 1 / 2 경 은 1 입 니 다. 표면 가공 코드: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 SPCC - SD 는 표준 조 질,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

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사출 절단 기) 이다.


409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질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



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 창문 난간,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201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0.5 ~ 0mm 인 사람 은 0 ~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 8m 이다.

Inspection requirements.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녹이 슬 어 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1.18%)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


409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질문 현상을 제거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Trustworthy.  410—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 이런 제품 모델,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 설비,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

파이프 말단 의 내외 기름 얼룩 과 잡 동 사 니 를 철저히 제거 하고 파이프 내부 관 의 청결 을 유지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316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4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그것 을 옮 겨 간다.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3mm -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원 톤) 등락 용접 관 6 분 5mm (& Phi; 275 mm) 3850 + 30 용접 관 1 촌 0mm (& Phi; 330 mm)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선두 & rarr;소 둔 & rarr;산세척 & rarr;오 일 (구리 도금) & rarr;다 중 냉 간 추출 (냉 간 압연) & rarr;반제품 & rarr;열처리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