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를 냉각 하 다.이용 목적 및 범위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1 10:34:15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

.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유압 동발 관, 가스 병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

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

BA 면,22 스 테 인 리 스 강, 2B 면, (백 피), 2D 면, (스크럽), HL (필라멘트),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를 냉각 하 다.이용 목적 및 범위



열 아연 도금 판 열 아연 도금 판 은 얇 은 강판 을 녹 인 아연 조 에 담가 표면 에 아연 을 붙 이 는 얇 은 강판 이다.주로 연속 아연 도금 기법 으로 생산 하 는데 즉 말 린 강판 을 아연 이 있 는 도금 조 에 연속 적 으로 담가 아연 도금 강판 을 만든다.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중량 계산 방식: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중량 (밀도)

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10 배 이상 이다.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 핵 공업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것 도 그 이유 중 하나 다.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된다.채 워 진 관 반제품 은 검 사 를 통 해 표면 결함 을 제거 하고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며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안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가열 하여 천공기 에 구멍 을 뚫 습 니 다.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작용 하에 반제품 내부 에 점점 공 강 이 형성 되 어 모관 이 라 고 부른다.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하 다.후 경 균 정 기 는 모두 벽 이 두 껍 고 정경 기 를 거 쳐 경 로 를 정 하여 규격 요구 에 달 했다.연속 식 압연기 조 를 이용 하여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은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

Customer first.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값 (주파수 50HZ,430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5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실 치가 7w / kg 이 고 두께 가 0.5mm 인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을 나타 내 며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BA 면, 2B 면, (백 피), 2D 면, (스크럽), HL (필라멘트),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를 냉각 하 다.이용 목적 및 범위



[(외경 - 벽 두께) 벽 두께] 0.02491 = kg (미터 당 무게)

Product line.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쌍 반 & rdquo;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

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51 - 0.90.920.024916 =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75 + 4214 - 014 - 0.920.024916 = 38kg] 이다.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

.347 H 화학 성분 탄소 C: 망간 Mn: 실리콘 Si: 크롬 Cr: 니켈 Ni: 인 P: 유황 S: 니오브 Nb: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명칭: 오 씨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준: AISASTM 모델: 347 HUNS 번호; 높 은 함량 은 타 함유량 0.10%; 높 은 함량 은 0.75%; 높 은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강의 기본 적 인 특징 은 높 은 고온 강도 와 고온 가소성 이 우수한 항산 화성 과 내식 성 을 가지 고 좋 은 조직 안정성 을 가 진 화학 성분 이 고 르 며 좋 은 가공 성능 과 용접 성능 이 비교적 높 은 사이즈 정밀도 와 표면 품질 5 의 녹 슨 원인 은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갈색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녹이 슬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아 닙 니 다. 아마도 강철 에 문제 가 생 겼 을 것 입 니 다. & rdquo;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입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416—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