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레 브 아 다dn 125 아연 도금 사각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0-30 17:41:57

방 관 은 중요 한 관 재 로 각 분야 에서 의 활용 이 서로 다른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그 표현 에 따라 우리 상대방 관 리 는 서로 다른 개 조 를 하여 방 관 이 더욱 잘 활용 되도록 확보 하 였 습 니 다. 여러분 들 이 구 매 할 때 정확 한 선택 을 해 야 합 니 다.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리 를 칠 하 는 정확 한 방식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

반드시 방관 절단 전용 을 선택해 야 한다.

그 레 브 아 다.점 용접,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이런 상황 에서 40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

반드시 방관 절단 전용 을 선택해 야 한다.

.& sigma 로;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L1 -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 mm;L0 - 시료 원시 거리 길이, mm.단면 수 축 률 (& psi;)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 psi 로;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S0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S1 - 시료 가 끊 어 진 후 축 경 부위 의 적은 횡단면 적, mm2.

파이프 도장 & ldquo 를 효과적으로 처리 합 니 다.표면 방어선 & rdquo;의 표면 기술 과 조치 방관 도장 은 뒷길 & ldquo 로 한다.표면 방어선 & rdquo;의 표면 처리 기술 과 조 치 는 다른 표면 처리 기술 이나 공정 을 바탕 으로 할 수 있다.여기 서 토론 할 & ldquo;도장 전 표면 처리 & rdquo;도장 을 위해 준비 하거나 도장 과 공동 방 호 를 실시 하 는 모든 처리 조 치 를 말한다.그래서 도장 전의 표면 처리 도 도장 표면의 예 처리 라 고 한다.

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그 레 브 아 다아연 도 금 된 사각 관,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


그 레 브 아 다dn 125 아연 도금 사각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0 200×200× 0~ 0 220×220× 0~ 0 250×250× 0~ 0 280×280× 0~ 0 300×300× 0~ 0 320×320× 0~ 0 350×350× 0~ 0 380×380× 0~ 0 400×400× 0~ 0 420×420× 0~ 0 450×450× 0~ 0 480×480× 0~ 0 500×500× 0 ~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2. 알코올산 녹 방지 나 (홍 단)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

공 커 브 의 단점 은 상단 사 이 드 에 동시에 공 커 브 가 있 을 때 위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시 키 기 때문에 성 형 력 이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쉬 우 며, 가장자리 가 안정 적 이지 못 하고,그 레 브 아 다녹 방지 아연 도금 사각 관,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 는 것 이다. 이것 도 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 커 브 를 형성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다.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각종 형상, 사이즈 와 성능 을 만 드 는 재료.

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

Range.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 구리 등 을 피한다.

빈 커 브 의 장점 은 실제 커 브 를 할 수 없 을 때 가장 긴 커 브 를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빈 구 부 림 은 관 벽 에 부 러 지지 않 고 R0.2t 의 내각 을 구 부 릴 수 있다.공 커 브 의 단점 은 위 측 변 이 동시에 공 커 브 를 할 때 위 롤러 와 아래 롤러 가 동시에 압력 을 발생 하기 때문에 성형 력 은 임계 점 을 뛰 어 넘 기 쉬 우 며 가장자리 가 안정 적 이지 못 하고 내부 가 오목 하 며 기계 장치 의 안정 적 인 운행 과 성형 품질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 는 것 이다.Q355B 방관 과 원 관 이 공회전 성형 할 때 서로 다른 특징 이기 도 하 다.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


그 레 브 아 다dn 125 아연 도금 사각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

technological innovation.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 현재 의 Q355B 방관 이 대표 적 이다.그러나 상기 소 편 이 말 한 것 은 모두 중점 이 아니 라 오늘 중점 으로 말 한 것 은 Q355B 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공정 이다.

1. 이 형 방관 은 원 관 을 제외 한 다른 단면 모양 의 방관 을 총칭 한다. 강관 단면 모양 의 크기 에 따라 등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코드 D), 부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코드 BD), 지름 이 형 이음매 없 는 강관 (코드 는) 으로 나 눌 수 있다.이 형 대구 경 Q355B 방 관 은 각종 구조 부품, 공구, 비교적 큰 항 곡 저항 능력 을 가지 고 있어 구조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 방 관 은 건축 작업 에서 없어 서 는 안 될 것 이다.

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그 레 브 아 다아연 도금 방관 표준 규격,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

그 레 브 아 다.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

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

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