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 렉 시 블 튜브기압 시험의 적용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9 10:27:29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

.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 렉 시 블 튜브기압 시험의 적용



화물 은 세 군데 에 비해 실속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한다.각 판매 관 의 가격 에 비해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하 며 구입 해 서 는 안 된다.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수송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낮 고 수송 원 가 를 절약 하기 때문에 가격 도 그리 비 싸 지 않 을 것 이다.

보일러 튜브,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GJB2608 - 9 (YB676 - 7 항공 용 구조 관,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GJB2296 - 9) (YB678 - 7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YBT 679 - 9) 항공 용 18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GJB2609 - 9 (YB680 - 7 항공 용 구조 관, 이음매 없 는 강관 (YBT 681 - 9)(YB681 - 7 항공 용 도관 20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f51 스 테 인 리 스 강판,309 스 테 인 리 스 강관, 볼 륨,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 (8K 거울 면 광도)

Good quality.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현재 시장 시세 에 따 르 면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은 23300 위안 톤 이다.

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

(5)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 증가 했다.1 -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 비록 이윤 이 34%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19% 에 불과 했다.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 에 달 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 렉 시 블 튜브기압 시험의 적용



두께 0.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 얇 은 띠, 볼 륨 띠,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주: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The cost is reasonable.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

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 품질,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열전도 성능;압력 의 분포, 압축 판 의 폭 규격.

.  302—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

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