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50 아연도금 파이프효과는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1-19 10:27:28

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탄소 함량 불합격)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

매우 큰 관계.원 각 의 반지름 이 크 고 압 변 권 의 압 재 면적 이 부족 하여 안정 적 인 주름 이 쉽게 생 긴 다.만약 에 원 각 이 너무 작 으 면 재료 가 변형 과정 에서 오목 모 에 들 어 가 는 저항력 이 증가 하고 재 료 는 안 으로 활동 하고 전이 되 지 않 아 전 력 구역 의 큰 당 김 응력 을 증가 하여 갈 라 질 수 있다.

링컨.냉 당 후 시효 처 리 된 철근 은 굴복 점 이 향상 되 고 인장 한계 강도 도 증가 하 며 소성 이 계속 떨어진다.시효 과정 중 내 응력 의 감소 로 인해 양은 기본적으로 회복 할 수 있다.공사 장 이나 예비 부품 공장 은 항상 이 원리 로 철근 이나 저탄소강 디스크 를 정 해진 대로 냉각 또는 냉각 가공 을 하여 굴복 강 도 를 높이 고 강 재 를 절약한다.

방 관 저장 시 지지물,링컨6 분 아연 도금 관 은 1 톤 에 얼마 입 니까?, 제품,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HB), 낙 씨 각도 (HR HR HRC) 와 비 씨 각도 (HV) 등 이 있다.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

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


링컨50 아연도금 파이프효과는 무엇입니까?



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

재 검 결과 불합격 (초기 검사 결과 의 현미 불합격, 재 검 을 허용 하지 않 는 항목 포함) 의 방관 은 공급 자가 하나하나 검 수 를 제출 할 수 있다.또는 다시 열 처 리 를 하거나 (재 열 처리 횟수 가 회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새로운 비준 으로 검 수 를 제출한다.

방 관 상용 규격: ~ 518 & times;18×0.4~ 5 20×20×0.4~ 5 25×25×0.6~ 0 30×30×0.6~ 0 34×34× 0~ 0 35×35× 0~ 0 38×38× 0~ 0 40×40× 0~ 5 44×44× 0~ 5 45×45× 0~ 0 50×50× 0~ 0 60×60× 5~ 0 70×70× 0~ 0 75×75× 0~ 0 80×80× 0~ 0 85×85× 0~ 0 95×95× 0~ 0 100×100× 0~ 0 120×120× 0~ 0 150×150× 0~ 0 180×180× 0~

Direct material.).상 굴복 점 (& sigma; su):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하 굴복 점 (& sigma; sl):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굴복 점 의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Fs - 시료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굴 복 력 (항정),링컨아연 도금 대 방관 생산, N (뉴턴) 소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끊 어 진 후 신 장 률 (& sigma;)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래 의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

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

반드시 방관 절단 전용 을 선택해 야 한다.


링컨50 아연도금 파이프효과는 무엇입니까?



).상 굴복 점 (& sigma; su):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하 굴복 점 (& sigma; sl):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굴복 점 의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Fs - 시료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굴 복 력 (항정), N (뉴턴) 소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끊 어 진 후 신 장 률 (& sigma;)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래 의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

equipment maintenance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링컨아연 도금 사각 관,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

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 ldquo 를 사용한다.인 코 법 & rdquo;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 시계 벨트 의 황금색 은 바로 이런 공예 기술 을 사용 하여 대량의 생산 에 적용 된다.기상 분열 해법 은 공예가 비교적 복잡 하고 공업 에서 응용 이 비교적 적은 사각 관 은 기계 공업 에서 이미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네모 난 관 이 자동 절단 을 할 때 네모 난 관 이 가스 절단 플랫폼 에 이 르 면 관 재 의 한쪽 양쪽 끝 과 레일 의 거 리 를 5mm 범위 내 에서 조절 해 야 한다.반자동 절단 을 할 때 는 절 단 된 관 재 의 평면 에 트랙 을 놓 은 다음 에 절단 기 를 트랙 위 에 가볍게 놓 아야 한다.

링컨.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 r 상구 가 형성 된다.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

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